본문 바로가기

Music

BULLDOGG (불독)-미안해 (I'm so sorry)《가사/듣기》

반응형

BULLDOGG (불독)-미안해 (I'm so sorry)

BULLDOGG (불독)-미안해 (I'm so sorry) 바로듣기

BULLDOGG (불독)-미안해 가사

하루 종일 멍만 때려서 난 머리가 아파 
가는 중인데 왜 넌 전화도 안 받아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I`m falling down shit)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I`m regretting you) 

하루 종일 내가 하는 말에 관심 없는 
표정으로 내 얘길 듣지 넌 
어젠 뭐했느냐는 네 질문에 대답하면 
관심 없다며 화를 냈지 넌 

무슨 말을 해야 해 (hey) 어떻게 풀어줘야 해 (hey) 
난 또 내가 무슨 잘못 했는지도 솔직히 모르겠어. 

더보기

자기야 우리 그냥 영화나 보러 갈까?
아니면 그냥 커피나 마시러 갈까?
너 좋아하는 쇼핑이나 하러 갈까?
아님 오늘 그냥 둘 다 집에 갈까?

왜 또 내가 죄인이 된 건지 (uh)
정말 잘못하기는 했는지 (uh)
날 진짜 사랑하기는 하는지
한참을 생각하는 나를 보고 넌 말을 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I`m falling down shit)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I`m regretting you)

나도 할 수 있는 게 없는걸
I know 돌아 갈 수도 없는 건
넌 또 나를 버리고 갔지만
I still have something to say

자기야 우리 다시 한 번만 더 만나볼까?
아님 조용한 곳 가서 얘기할까?
제발 내가 말을 하면 내 눈 좀 봐
아님 둘이 어디 멀리 도망갈까?

What you wanna do without our shit(our shit)
내 시간은 멈춰 싸우는 동시에(동시에)
네가 없는 내 하루는 무의미해
이제 와서 뭐를 더해 먼저 말해 사실 내 진심은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I`m falling down shit)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I`m regretting you)

내가 미안해 내가 미안해 또
I`m falling falling down shit
내가 미안해 내가 미안해 또
내가 내가 미안해

BULLDOGG (불독)-미안해 (I'm so sorry)

오랜 연인이 잦은 다툼으로 서로에게 무료함을 느끼고 이별을하는 과정과 이별후 다시 만나기 위해 붙잡으며 사과하는 상황에서 느끼는 분노와 복잡한 마음을 담아 보았습니다.

 

BULLDOGG (불독)-미안해 (I'm so sorry)《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