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서로이-좋아요 (With 올코튼) [가사/듣기]

반응형

서로이-좋아요 (With 올코튼)

올코튼이 참여한 서로이의 싱글 " 좋아요 "  를 발표했다. 

서로이-좋아요 (With 올코튼)바로듣기

서로이-좋아요 가사

어떻게 해야 하죠 
여태껏 난 몰랐어요 
깜빡 모르는 척 애써 외면해버린 건지 
이제서야 

어떻게 해야 해요  
그대를 난 알고 싶어요 
어떤 걸 좋아하고 또 어떤 걸 싫어하는지 
뭐든지 다  

이제 더는 숨기지 못해요  
자꾸 붉어지는 나의 두 볼은 
다정한 말투에 밝은 그 미소에 
나는 눈을 뗄 수 없어요 조금도 

더보기

어떻게 해야 해요
그대를 난 알고 싶어요
어떤 영화를 보고 또 어떤 책을 좋아해요?
말해줘요
 
이제 더는 숨기지 못해요 
자꾸 커져가는 나의 마음은
그대 한마디에 밤을 지새워도
그저 좋아요 나는 좋아요

서로이-좋아요 (With 올코튼)

그대 한마디에 밤을 지새워도
그저 좋아요 나는 좋아요

올코튼

Produced by Captain Planet
Project Director Bedroom
Cover Art 헤이주디
Song By 서로이, 올코튼
Lyrics by 서로이

 

서로이-좋아요 (With 올코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