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행주, 양홍원, 해쉬스완, 킬라그램-요즘것들 (Feat. ZICO & DEAN)[가사/듣기/보기]

반응형

행주, 양홍원 (Young B), 해쉬스완, 킬라그램 (Killagramz)-요즘것들 (Feat. ZICO & DEAN)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프로듀서들의 팀 정하기와 음원 미션이 진행됐다.래퍼 올티가 음원 미션에서 탈락했다.

행주, 양홍원 (Young B), 해쉬스완, 킬라그램 (Killagramz)-요즘것들 바로듣기

[쇼미더머니 6 Episode 1]

행주, 양홍원 (Young B), 해쉬스완, 킬라그램 (Killagramz)-(Feat. ZICO & DEAN)

 (킬라그램)

1. N분의 1 (Feat. 다이나믹듀오)
이번 쇼미는 우리팀이 독식! 우리끼리만 맛있게 나눠먹겠다는 의지를 재치있게 표현한 곡.

[크레딧]
곡명 : N분의1 (Feat. 다이나믹듀오)
가수명 : 넉살, 한해, 라이노, 조우찬
피쳐링 : 다이나믹듀오
작사 : 한해, 라이노, 넉살, 조우찬, 개코
작곡 : 개코, Padi
편곡 : Padi

2. 젓가락
매니악 블랙나인 에이솔 우원재, 알려지지 않고 주목받지 못한 참가자들(Underdogs)의 숨겨진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트랙.
다양한 구성에서 각 래퍼들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
한국 최고의 여성 보컬이라 할 수 있는 Ann One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3. 도박 (Life is a Gamble)
자칭타칭 일명 ‘도박’팀이라 불리는 프로듀서 박재범, Dok2팀이 선보이는 ‘쇼미더머니 시즌 6’ 첫 경연곡은 제목부터 그들답게 ‘도박 (Life Is a Gamble)’이다.
박재범, Dok2와 Ja Mezz, Ness, Woodie gochild, Junoflo 네 명의 래퍼가 처음 호흡을 맞춘 트랙 ‘도박 (Life Is a Gamble)’은 한 팀으로서 시작하는 본격적인 경연을 맞이하며
훗날의 쟁취와 더 큰 성공을 위하여 팀 이름처럼 ‘도박’을 하듯 지금 이 순간 가진 모든 것을 걸고 임하겠다는 굳은 각오를 담아낸 곡으로, 
다른 팀들의 기선을 제압하는 동시에 팀 스스로 자신감을 북돋는 ‘도박’팀의 경기 등장 음악이라 할 수 있다.

4. 요즘것들 (Feat. ZICO, DEAN) 
흔히들 얘기하는 요즘 것들, 그 요즘 것들 사이에서 가장 숱하게 언급되는 래퍼들과 프로듀서들이 뭉쳐 각자 개성 있는 표현을 펼치는 곡.
최근 힙합 팬들 사이에서 급격히 인기몰이중인 그라임 바이브의 비트에 피아노를 메인 테마로 잡은 것이 포인트이다.

 

 행주, 양홍원, 해쉬스완, 킬라그램-요즘것들 (Feat. ZICO & DEAN)[가사/듣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