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장필순-저녁 바다,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가사/듣기/보기]

반응형

장필순-저녁 바다,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뮤지션 장필순이 3년 만에 5일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곡 '저녁바다'를 들려준다.

장필순-저녁 바다,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바로듣기

장필순-저녁 바다,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최근 '효리네 민박'을 통해 근황이 알려진 장필순은 “제주도에 내려 간지 벌써 12년이 됐다”며 9마리의 유기견들과 함께하는 제주생활을 설명했다.

소길9화

[저녁 바다]

작사 - 조동진
작곡 - 조동익
편곡 - 조동익

Chorus - 조동익, 장필순
A Guitar, Bass, Synth-work & Electronics, Mixing, Mastering - 조동익

아트워크 - 천영배
캘리그라피 - 윤소라

 

장필순-저녁 바다,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가사/듣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