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ad Romance (배드로맨스)-Leave A Trace[듣기/가사]

반응형

Bad Romance (배드로맨스)-Leave A Trace

밴드 '배드로맨스(Bad Romance)'의 2017년 두 번째 싱글, [07] 발매.

Bad Romance (배드로맨스)-Leave A Trace 바로듣기

Bad Romance (배드로맨스)-Leave A Trace

사랑과 이별, 그리고 일상생활 안에서 우리가 흔히 놓칠 수 있는 많은 소중한 것들을 때로는 강하고, 
때로는 부드러운 듣기 편한 멜로디와 가사로 이야기를 전하는 밴드 '배드로맨스(Bad Romance)'의 2017년 두 번째 싱글, [07]

한층 더 세련된 사운드로 돌아온 배드로맨스.



배드로맨스(Bad Romance) 2017년 두 번째 싱글 [07]

네이버 뮤직 X 춘천 상상마당 [IMAGINE YOUR MUSIC]을 통해 작업한 이번 곡은 대중들과 더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곡이라고 한다.

'Leave A Trace’- 흔적을 남기다, 이번 곡의 제목은'배드로맨스(Bad Romance)'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이다. '배드로맨스(Bad Romance)'의 보컬리스트 '유월’은 뮤지션이라면 자신들의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흔적을 남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번 싱글 [07]은 또 하나의 흔적이다. 그리고 불확실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응원의 메세지를 전해주고 싶었다고 한다. 곡의 Intro 와 Outro 의 Guitar Riff, 그리고 '유월' 의 말하듯 편안한 목소리는 이번 곡의 듣는 포인트라고 한다.



이번 싱글 [07]은  '배드로맨스(Bad Romance)'의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가는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8월 10월 12월 2월 순차적으로 발매 될 곡들을 기대해도 좋다고 한다. 드럼 '임다훈'의 군 입대로 인한 공백을 '김민규' 군이 참여해서 완성도를 높였다. 

2014년 7월 첫 싱글 이후로 꾸준한 앨범발표와 공연활동 등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들만의 방향성을 찾아가고 있다. 계속해서 자신들의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배드로맨스(Bad Romance)'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Bad Romance (배드로맨스)-Leave A Trace[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