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4&4-Don't come [가사/듣기]

반응형

4&4-Don`t come

4&4-Don't come 바로듣기

4&4-Don't come 가사

너를 떠나보내야 해 
내가 힘들 걸 알기에 
근데 너를 많이 사랑해 
Uh.Uh.Uh.Uh. 

내가 미쳤다고 말해 
친구들이 걱정된대 
아직 어린 나이인데 
결혼까지 생각해 

넌 날 힘들게 해 
왜 너를 생각해 
난 너를 보고 싶어 
이러면 안 되는 거 나도 잘 알아 

해가 저물면 네 생각밖에 
머릿속에 너 하나밖에 
네가 나를 밀어내도 돼 

더보기

내게 다가오지 마
너에게 멀어져
난 너를 잊을 수만 있다면

한 번만이라도
내게 다가와
손을 잡아줘 빨리
내 맘 알 수 있겠니

Uh.Uh.Uh.Uh.Un
Uh.Uh.Uh.Uh.Uh
Uh.Uh.Uh.Uh.Uh
Uh.Uh.Uh.Uh.Uh
Uh.Uh.Uh.Uh.Uh

내게 다가오지 말아 줘
넌 나에게 독이기에
널 사랑하지만
널 밀어낼 수밖에

어쩔 수 없잖아
날 사랑하지 않아
그래도 나는 너를
밀어내지 않아

오늘 뭐 입게
오늘은 춥대
내가 널 덥게
해줄 수 있는데

내가 네 옆에
항상 있을게
넌 날 그렇게
밀어내도 돼

해가 저물면 네 생각밖에
머릿속에 너 하나밖에
네가 나를 밀어내도 돼

내게 다가오지 마
너에게 멀어져
난 너를 잊을 수만 있다면

한 번만이라도
내게 다가와
손을 잡아줘 빨리
내 맘 알 수 있겠니

Uh.Uh.Uh.Uh.Un
Uh.Uh.Uh.Uh.Uh
Uh.Uh.Uh.Uh.Uh
Uh.Uh.Uh.Uh.Uh
Uh.Uh.Uh.Uh.Uh

4&4-Don't come 

한 여자를 너무나 사랑하지만

그 여자는 남자에게 마음이 그렇게 크지 않다
하지만 굴하지 않고 그 여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여자는 이미 마음이 식은 뒤였다


작사 : 4&4
작곡 : 정찹,4&4
편곡 : 정찹

 

4&4-Don't com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