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Utopi (유토피)-욕심 [가사/듣기]

반응형

Utopi (유토피)-욕심

Utopi (유토피)-욕심 바로듣기

Utopi (유토피)-욕심 가사

나는 욕심이 많아 
그러다 보니 늘 
날 생각하지 않을 때가 많아서 
내 주변은 걱정이 많아 

그래도 나는 진심이야 
모든 것에 평범하지 않아 
이런 모습도  
괜찮다고 말하는 
네가 있어서 다행이야 

새벽을 넘기지는 않아 
그만큼 네게 짐을 주지 않으려 해 
이기적인 마음을 보여도 
네가 나를 떠나지 않았음해서 

더보기

매일이 외로워 불안해
괜찮다고 매번 들어도
내일이 오는 게 겁이나서
다시 어딘가로 숨게 돼

넌 내가 있게 해
난 네가 있게 해
늘 괜찮다고 말해
늘 괜찮다고 말해

그래도 나는 진심이야
모든 것에 평범하지 않아
이런 모습도 
괜찮다고 말하는
네가 있어서 다행이야

새벽을 넘기지는 않아
그만큼 네게 짐을 주지 않으려 해
이기적인 마음을 보여도
네가 나를 떠나지 않았음해서

매일이 외로워 불안해
괜찮다고 매번 들어도
내일이 오는 게 겁이나서
다시 어딘가로 숨게 돼

넌 내가 있게 해
난 네가 있게 해
늘 괜찮다고 말해
늘 괜찮다고 말해

Utopi (유토피)-욕심 

불안함과 욕심

Executive Producer RFTP
작사 Utopi
작곡 Utopi
편곡 Utopi
Vocal Utopi @utopi_jihxxn

 

Utopi (유토피)-욕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