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Will.B (윌비)-노는 게 제일 좋아 [가사/듣기]

반응형

Will.B (윌비)-노는 게 제일 좋아

Will.B (윌비)-노는 게 제일 좋아 바로듣기

Will.B (윌비)-노는 게 제일 좋아 가사

정신 없이 또 지나갈 거야 
오늘 하루도 어제처럼 
나의 하루가 이 우주에서 
제일 지루할 걸 
인스타 속엔 높은 파도와 
그 위를 걷는 멋진 서퍼들 
나는 밀린 과제 위를 걷는 
노트북 속에 서퍼 
놀고 싶어도 그럴 수 없었어 
용기가 나질 않아서 
난 겁쟁이인데 다시 생각을 해보니 
좋은 생각이 났어 
내일은 내일의 나에게 
오늘은 그냥 내 마음대로 
노는 게 제일 좋아 
이 세상에서 
오늘 하룬 내가 제일 행복해 

공기가 달라 너무 산뜻해 
가보고 싶던 한강으로 가 
지금 여기 있는 사람들도 
나와 같을 거야 
문득 불안해 나 잘하는 걸까 
그래도 기분은 참 좋아

더보기


참 알게 뭐야
다시 생각을 해보니
좋은 생각이 났어
내일은 내일의 나에게
오늘은 그냥 내 마음대로
노는 게 제일 좋아
이 세상에서
오늘 하룬 내가 제일 행복해
제일 행복해
노는 게 제일 좋아
이 우주에서
그냥 즐겨 오늘은 다시 오지 않아

Will.B (윌비)-노는 게 제일 좋아

할 일과 풀어나가야 할 숙제 같은 일들이 많을 때 생각했습니다. 너무나도 놀고 싶다고, 하지만 그럴 용기가 없었습니다. 노는 것에도 용기가 필요하다는 걸 느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의 나는 생각했습니다. 용기 내어 열심히 놀고, 모든 건 내일의 나에게 맡기기로 말입니다.

Vocal / will.note(윌노트)
Guitar / will.note(윌노트)
Bass / 김준
Drum / 김준

 

Will.B (윌비)-노는 게 제일 좋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