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OY.D (9와 숫자들)-평행선 (Perfect) [가사/듣기]

반응형

BOY.D (9와 숫자들)-평행선 (Perfect)

9와 숫자들 (BOY.D)가 싱글 세번째 버젼 " 평행선 (Perfect) " 을 발표했다.

BOY.D (9와 숫자들)-평행선 (Perfect) 바로듣기

BOY.D (9와 숫자들)-평행선 가사

우리는 선과 선 위를 걸었지 
거꾸로 보이는 네 모습이 좋았고 
거꾸로 보이는 내 모습은 어땠을까 
  
오지 못했지만 오려고 했던 그 마음들 
가지 못했지만 바라 보고만 있는 마음들 
  
꼿꼿이 벌어진 평행선 속에  
무엇이 존재하고 있을까 궁금했던  
너와 나 우리 

더보기

너와 나의 흔적 속에
많은 이야기가 있을 텐데 
너와 나는 여기 서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채 그렇게...

우리는 선과 선 위를 걸었지
그 속은 채워졌을까 텅 빈 곳일까?
의미 없는 공간의 이야기 속에
 
만날 수 없는 것을 잘 아는 우리들
닿을 수 없다는 것을 너무 잘 아는 우리들
 
꼿꼿이 벌어진 평행선 속에 
의미 있는 것이 있을까 궁금했던 
너와 나 

너와 나의 흔적 속에 
많은 이야기가 있을 텐데 
너와 나는 여기 서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채 그렇게...

우리는 선과 선 위를 걸었지
우리는 선과 선 위를 걸었지
우리는 선과 선 위를 걸었지

BOY.D (9와 숫자들)-평행선 (Perfect)

평행선이라는 노래를 3가지 버젼으로 발매할 계획을 갖고 있었던 Boy.D는 그 중 첫번째인 “평행선(Parellel)”을 2020년이 지나기 전 발표하였다.

 


그 뒤 2021년 봄 프로듀서 몬구의 리믹스버젼인 “평행선(paradox)”을 발표했다. 처음 발표한 곡의 주인공이 기타리스트 이태훈이라면 두번째 버젼은 몬구였고 이번에 공개되는 “평행선(perfect)”는 Boy.D만의 표현으로 완성되었다..

9와 숫자들

“ 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기하학적으로 바라봤습니다. 평행선을 걷는 사이는 평생 만날 수 없다는 상상에서 노래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만약 두 관계가 평행하지 않는다면 한점에서 만남이 이뤄지지만 이제 벌어질 일밖에 남지 않은 관계라서 슬픈 생각도 했습니다.

 

 

그러나 평행선을 유지한다면 만남은 없지만 멀어질 일도 없다는 이야기도 생각해봤습니다. 노래를 만들면서 내린 결론은 세상에 완벽한 평행선은 없다는 것이며 세상은 그렇게 2차원적이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보이디(Boy.D)

우리 삶은 굴곡과 다양한 차원을 넘나들면서 관계를 맺고 끊고 또 맺을테니까요. 그렇게 세번째 버젼의 부제는 세상에 완벽한 평행선은 없다는 의미에서 perfect입니다. 평행. 역설. 완벽 세가지 버젼을 만들기까지 엉뚱한 상상 그리고 늘어놓은 궤변 속에서 나는 그나마의 성장을 할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프로듀스: 보이디(Boy.D) 

작사: 보이디(Boy.D)

작곡: 보이디(Boy.D)

편곡: 잘혜준(JALHYEJUN) / 보이디(Boy.D)

 

BOY.D (9와 숫자들)-평행선 (Perfec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