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asu (하수)-아가씨 [가사/듣기]

반응형

Hasu (하수)-아가씨

싱어송라이터 하수 (Hasu)가 발라드 싱글 " 아가씨 " 를 발표했다. 

Hasu (하수)-아가씨 바로듣기

Hasu (하수)-아가씨 가사

아가씨 나를 지켜봐주고 
나를 바라만 보던 그대 모습을 보니  

아가씨 그대 얼굴을 보면 
나는 그대를 사랑 할 수밖에 없어요.  

그대 모습이 나를 바라보듯이 
나는 언제나 그대를 바라만 보네  

더보기

아가씨 그대 나만 바라봐
내가 항상 그렇듯 너 만을 사랑해 
 
너 만을 사랑하면 내 아픈 가슴이
나를 찢어지게 만들지만~ 

내 그대모습 잊혀지듯이 이제는 사랑을 떠나요. 

그대 모습 바라보는 내 가슴속에는
잊혀지지 않는 모습 떨어지지만 

잊혀지지 않는 그대 사랑속에서
나는 그대모습 잊지 않고 있어요. 

아가씨 나를 지켜봐주고
나를 바라만 보던 그대 모습을 보니 

아가씨 그대 얼굴을 보면
나는 그대를 사랑 할 수밖에 없어요. 

그대 모습 바라보는 내 가슴속에는
잊혀지지 않는 모습 떨어지지만 

잊혀지지 않는 그대 사랑속에서
나는 그대모습 잊지 않고 있어요. 

그대 모습 바라보는 내 가슴속에는
잊혀지지 않는 모습 떨어지지만 

잊혀지지 않는 그대 사랑속에서
나는 그대모습 잊지 않고 있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Hasu (하수)-아가씨

"아가씨" Album은 디지털 싱글 앨범이고, 통기타와 잘 어울리는 발라드 곡입니다.

 


이 곡은 발라드 전문 싱어송라이터인 Hasu가 기타동호회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작곡에 대해 얘기하던중 곡을 지금 바로 만들수 있냐 해서 바로 술도깰겸 음료수 사러 들어간 편의점에 들어가서 아르바이트하는 아가씨를 보고 예전에 보았던 드라마의 한장면을 떠올리며 만든 노래입니다.

이곡은 작곡한 100여곡의 곡중 "그녀를 바라만 보네."를 시작으로 7번째로 발매되는 앨범입니다.

 

Hasu (하수)-아가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