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엘라도-해요 [듣기/가사]

반응형

엘라도-해요

5인조 걸그룹 '엘라도(Elado)'가 싱글앨범 [해요] 를 발매했다.

엘라도-해요 바로듣기

엘라도-해요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상큼한 걸그룹 '엘라도(Elado)'

걸그룹 '엘라도'는 스페인어로 아이스크림이란 뜻이다.
'엘라도'의 멤버들은 모두 중학생으로 (혜준, 나현, 지원, 주원, 혜주) 5인조로 구성되어있으며 이제 겨우 14세, 16세로 정말 풋풋한 아이돌이다. 이들 소녀들은 나이는 비록 어리지만 음악과 댄스를 시작한지 10년차의 댄스고수 연습생들이다. 특히 이들은 일산에서 같은 지역에 살면서 유아 때부터 함께 춤과 노래를 연습했으며, 벌써부터 각종 지역 축제와 시/도 대회에서 각종 상을 휩쓴 경력을 가지고 있다. 심지어 다른 대형기획사들 에서 탐을 내고 있을 정도다. 이들의 이러한 재능을 일찌감치 눈 여겨 본 가수 “자전거탄 풍경”의 멤버 “김형섭”과 무한도전 런닝맨의 “하하”와 같은 그룹 “지키리”의 멤버 'MC진리'가 모두 프로듀싱을 했으며 AO엔터테인먼트(대표:허찬)가 첫 디지털 싱글 앨범 "해요"를 발매하였다.


타이틀곡 “해요”는 첫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소녀들의 예쁜 감정과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머릿속에 남는 메인 멜로디와 “해요”라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이들 '엘라도' 그룹 멤버들은 비록 아직 어린 나이지만 가수를 향한 꿈과 노력은 어느 아이돌 못지않게 열정이 대단하다. 이들의 활동에 대해 벌써부터 지역사회에서의 관심이 대단하고 이들 '엘라도'의 향후 활동에 대해서도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엘라도-해요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