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RooKie (루키)-OPPA [뮤비/가사]

반응형

RooKie (루키)-OPPA (오빠)

프로젝트 그룹 루키 (RooKie)가 첫 번째 싱글 앨범 ‘ OPPA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ooKie (루키)-OPPA 바로듣기

RooKie (루키)-OPPA 가사

Everything's gonna be oh alright 
힘든일이 와도 이겨낼거야 
Everything's gonna be oh alright 
언제나 내가 옆에 있을테니까 
oh oh oh oh oh oh oh 오빠 
함께 있으니까 두렵지 않아 
oh oh oh oh oh oh oh 오빠 
매일 매일 내가 힘이 되줄게 
YEAH 

혼자 걸을때 보다 둘이 걷는게 좋아 
포근한 바람처럼 따뜻하게 느껴져 
캔디 초콜릿보다 달콤한 내 맘처럼 
세상 그 누구보다 좋아하게 된거야 

더보기

Always Your love
따뜻한 햇살같아
No Tears No Fears
언제까지나 영원히

Everything's gonna be oh alright
힘든일이 와도 이겨낼거야
Everything's gonna be oh alright
언제나 내가 옆에 있을테니까
oh oh oh oh oh oh oh 오빠
함께 있으니까 두렵지 않아
oh oh oh oh oh oh oh 오빠
매일 매일 내가 힘이 되줄게
YEAH

Always Your love
따뜻한 햇살같아
No Tears No Fears
언제까지나 영원히

Everything's gonna be oh alright
힘든일이 와도 이겨낼거야
Everything's gonna be oh alright
언제나 내가 옆에 있을테니까
oh oh oh oh oh oh oh 오빠
함께 있으니까 두렵지 않아
oh oh oh oh oh oh oh 오빠
매일 매일 내가 힘이 되줄게
YEAH

거친 바람이 불어와도
함께 두 손 꼭 잡고

Everything's gonna be oh alright
힘든일이 와도 이겨낼거야
Everything's gonna be oh alright
언제나 내가 옆에 있을테니까
oh oh oh oh oh oh oh 오빠
함께 있으니까 두렵지 않아
oh oh oh oh oh oh oh 오빠
매일 매일 내가 힘이 되줄게

RooKie (루키)-OPPA (오빠)

진짜 신인이 나타났다! RooKie (루키)
프로젝트 그룹으로 뭉친 꼬맹이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OPPA’ 발매. 수아, 보민, 유민, 나경 평균 연령 13세로 구성된 RooKie (루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중독성 있는 게임뮤직 사운드를 현대적인 EDM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파워풀한 사운드와 귀여움이 공존하는 대중적이면서도 특별한 트랙이다. 타이틀곡 ‘OPPA’를 주목해보자.

유민

Producer by 이아일
Lyrics by 정유석
Composed by Chris K

 

RooKie (루키)-OPPA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