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PD 블루-빠빠야 빠빠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PD 블루-빠빠야 빠빠

가수 ‘PD블루’가 더운 여름을 맞아 팬들을 위한 신나는 노래 ’빠빠야 빠빠'를 전격 공개한다.

PD 블루-빠빠야 빠빠  바로듣기

PD 블루-빠빠야 빠빠

서정적랩퍼 ‘PD블루’ 초등학생들을 위한 신나는 여름 노래 ‘빠빠야 빠빠’ 발표

 -초등학교생들의 사랑스런 마음을 쉬운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한 노래

서정적 랩퍼 겸 가수 ‘PD블루’가 더운 여름을 맞아 팬들을 위한 신나는 노래 ’빠빠야 빠빠'를 전격 공개한다.


‘빠빠야 빠빠'는 뮤직프로듀서 ’PD블루‘가 순수한 초등학생들의 사랑스런 마음을 음악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특히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게임 음악에 잘 어울릴만한 쉬운 멜로디와 함께 ’빠빠빠‘가 반복되는 쉬운 후크송이 눈길을 끈다.

요즘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액체괴물과 크레이 등을 활용하여 랩가사로 만든 ’PD블루‘의 노랫말과 실력파 뮤지션 ’심재현‘의 감미롭고도 귀여운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다. 또한 ’PD블루‘의 다양한 음악 작품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실력파 보컬 ’윤새론‘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빠빠야 빠빠'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가요’로 기획되었지만, 부모세대와 청소년, 대학생 등 모든 연령층에서 듣기 좋은 노래로 강력히 추천한다. 특히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음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저작권에 제약을 두지 않을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관계자들의 관심과 연락을 바란다.  

빠빠야 빠빠
작사: PD블루,심재현
작곡: 심재현
편곡: 심재현

 

 PD 블루-빠빠야 빠빠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