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명수-오늘 내일 그리고 사랑해 [뮤비/가사]

반응형

박명수-오늘 내일 그리고 사랑해

박명수가 발라드 싱글 '오늘 내일 그리고 사랑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명수-오늘 내일 그리고 사랑해 바로듣기

박명수-오늘 내일 그리고 사랑해 가사

이렇게 널 보고 있으면  
봄을 피울 수 있어  
항상 내가 널 안아주기를  
바래 왔었어  

나의 삶은 너를 만나  
꽃을 피게 됐어  
참 감사해  
이렇게도 못난  
내 옆에 온 너  

더보기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얼어붙은 내 맘속에 
꽃을 피워준 너만을 위해 
이렇게 못난 내 곁에 
온 너에게 감사해 

나의 삶은 너를 만나 
꽃을 피게 됐어 
참 감사해 
이렇게도 못난 
내 옆에 온 너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얼어붙은 내 맘속에 
꽃을 피워준 너만을 위해 
이렇게 못난 내 곁에 
온 너에게 감사해 

맞잡은 손을 
난 놓지 않을래
소중한 너를 잡고 시작해 
우리가 채울 모든 날들 
우리만의 언어 
사랑의 속삭임으로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잊고있던 따스함을 느끼게해준 너라는
사람이라서 춥기만한 나의 계절은 봄이야

박명수-오늘 내일 그리고 사랑해

'오늘 내일 그리고 사랑해'는 박명수의 명곡 '바보에게 바보가'를 잇는 또 하나의 박명수 표 감성이 담긴 발라드다.

 


박명수는 "이번 음원 수익을 공개하고 전체 기부하도록 하겠다. KBS 라디오 스튜디오 들어올 때 기부하는 데가 있는데 거기에 하겠다"며 "스태프들 밥값 주고 나면 7, 800만원 남을 것 같다"고 구체적으로 공약했다.

작사 : 박명수, 도토리
작곡 : 박명수, UL, 정인경
편곡 : UL, 신성진, 정인경, 황휘규, 이용규

기타 : 정성호, 강우림
드럼 : 황휘규
피아노 : 정인경, 신성진
스트링 : 융스트링
베이스 : 이용규
코러스 : UL

 

박명수-오늘 내일 그리고 사랑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