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베가플로우-넌 나의 겁[뮤비/가사/듣기]

반응형

VEGAFLOW (베가플로우)-넌 나의 겁

베가플로우-넌 나의 겁 바로듣기

 

VEGAFLOW (베가플로우)-넌 나의 겁

VEGAFLOW (베가플로우), 새 싱글 앨범 '넌 나의 겁' 발매

VEGAFLOW (베가플로우)의 새 싱글 '넌 나의 겁' 은 해외 프로듀서 Towerbeatz의 서정적인 비트 위에 사랑에 겁을 내는 한 남자의 심리를 감성적으로 담아 낸 곡이다.


VEGAFLOW의 새 싱글 '넌 나의 겁' 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현재 유투브와 모든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EGAFLOW (베가플로우)-넌 나의 겁[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