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구구단 오구오구-ICE CHU(아이스 츄)[MV/가사/듣기]미나X혜연

반응형

구구단 오구오구-ICE CHU(아이스 츄)/미나X혜연

구구단의 첫 유닛 그룹 구구단 오구오구(미나와 혜연)가 'ICE CHU(아이스 츄)'의 뮤직비디오 를 공개했다.

구구단 오구오구-ICE CHU(아이스 츄)바로듣기

구구단 오구오구-ICE CHU(아이스 츄)/미나X혜연

구구단의 과즙미 넘치는 FUN한 첫 유닛 ‘구구단 오구오구’!
[ICE CHU],, 상큼발랄 다재다능한 막내라인 미나X혜연이 뭉쳤다!

2016년 여름 데뷔한 구구단은 '아홉 가지 매력을 가진 아홉 명의 소녀들이 모인 극단'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데뷔앨범에서 청량한 ‘원더랜드’를 선보인 이후, 2집 에서는 당당한 ‘나 같은 애’로 극단다운 컨셉 변신을 시도한 구구단이 올 여름, 그룹의 첫 유닛으로 막내라인 미나와 혜연으로 결성된 유닛 ‘구구단 오구오구’를 선보인다. 



I.O.I 에서도 활약한 미나와, 구구단의 막내온탑 혜연의 두명으로 이루어진 이 유닛은, 그룹 내에서도 춤, 노래, 랩 실력과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까지 모두 다 가진 다재다능한 멤버들로, 이번 데뷔 디지털 싱글 [ICE CHU]를 통해 구구단 완전체에서 보여지는 것과는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귀여운 유닛명 ‘오구오구’는 구구단내에서 각 멤버별로 담당하고 있는 단수를 나타내는 단어로, 막내인 혜연은 5단 그리고 미나는 9단을 각자 맡고 있기에 이 둘을 합치면 59 (오구)가 된다. 또한 구구단내에서도 막내라인인 이 두 명의 상큼 발랄 귀여움을 상징하는 단어이기도 하다. 이처럼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면서 동시에 막내라인을 상징하는 이름을 통해 유닛으로 결성된 ‘오구오구’가 FUN한 여름 시즌송을 선보인다.

타이틀 곡 [ICE CHU]는 ‘과일 아이스크림 나라’를 배경으로 한 독특하고도 재미있는 배경에 맞춰 가사, 안무, 뮤직비디오는 물론 비주얼적으로도 과즙이 뿜어져 나오는 ‘오구오구’만의 장점인 FUN함을 극대화한 컨셉의 곡이다. 세련된 비트에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상상 속 나라에서 전설의 아이스 바가 되기 위한 오구오구의 도전을 그대로 담아낸 통통 튀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새콤하고 상큼한 훅을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인에 재미있게 담아냈다. 


구구단 최초 유닛으로 데뷔하는 미나X혜연의 ‘구구단 오구오구’ [ICE CHU]는, 과즙미가 넘치는 두 멤버의 맑은 음색과 발랄한 랩, 재미있는 무대 퍼포먼스를 통해 한 여름의 더위를 새콤달콤하게 날려버릴 시원한 시즌 송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구구단 오구오구-ICE CHU(아이스 츄)[MV/가사/듣기]미나X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