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비투비 이민혁-Purple Rain (퍼플 레인)(Feat. CHEEZE)[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비투비 이민혁-Purple Rain (퍼플 레인)(Feat. 치즈)

비투비 이민혁이 오늘 10일 솔로곡 '퍼플 레인(feat.치즈)'을 발표했다.

비투비 이민혁-Purple Rain 바로듣기

비투비 이민혁-Purple Rain (Feat. CHEEZE)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 다섯 번째!
비 오는 날 깊어지는 감성을 노래한 이민혁의 ‘Purple Rain’

2017년 4월부터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각 멤버들의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Piece of BTOB]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Piece of BTOB] 다섯 번째 주인공은 훈훈한 비주얼 뒤에 숨겨진 언더 출신의 실력파 아티스트 이민혁이다. 래퍼라는 범주에 국한되지 않고 곡 분위기에 맞는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선보여 왔으며, ‘Open’, ‘ABOUT TIME’ 등 비투비의 숨은 명곡을 만들어내며 프로듀서로까지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고 있다.

이번 솔로 곡 ‘Purple Rain’은 이별 후 맞이한 아픔과 후회를 담아낸 자작곡으로, 비를 테마로 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R&B 힙합 곡이다. 남녀가 서로의 입장에서 이야기하듯 진행되는 구성은 음원 강자로 떠오르는 뮤지션 ‘CHEEZE(치즈)’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비 오는 날 깊어지는 감성을 고조시킨다.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감성적인 힙합 곡 이민혁의 ‘Purple Rain’을 기대해본다.


[Track List]
01. Purple Rain (Feat. CHEEZE)

 

 비투비 이민혁-Purple Rain (퍼플 레인)(Feat. CHEEZE)[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