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문현아, 이유애린-둥둥 (Doong Doong)[MV/가사/듣기]

반응형

문현아, 이유애린-둥둥 (Doong Doong)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와 이유애린이 콜라보 음원 신곡 '둥둥'을 발표했다.

문현아, 이유애린-둥둥 (Doong Doong) 바로듣기

문현아, 이유애린-둥둥 (Doong Doong)

문현아의 신곡 '둥둥'이 오는 11일 정오 발매되며 이유애린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이유애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현아X이유애린 콜라보 음원이 나와요. 여행이 우리에게 준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둥둥'은 쉽고 단순한 가사 속에 문현아, 이유애린의 메시지를 담은 밝고 경쾌한 곡이다. 자신의 상황을 작은 종이 배에 비유해 넓은 바다 위에서도 바람을 타고 즐겁게 흘러간다는 이야기다.



이유애린은 '둥둥'을 통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랩을 선보일 예정이다.문현아와 이유애린은 지난해 전 소속사인 스타제국과 전속 계약이 만료되며 나인뮤지스를 떠났다.

 

이후 문현아는 '크리켓송' '리메디 테이크 2' 등 신곡을 발표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연예인 포토그래퍼 모임 '네모'에 소속돼 사진작가로도 활동 중이다.

01 둥둥 (Doong Doong)

Composed by 더로키즈  /  Lyrics by 문현아 , 더로키즈  /  Arrange by 더로키즈
‘둥둥’은 쉽고 단순한 가사 속에 문현아, 이유애린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자신들의 상황을 작은 종이 배에 비유하여 크고 넓은 바다 위에서도 바람 타고 즐겁게 흘러 간다는 메세지를 담은 밝고 경쾌한 칠 하우스 곡이다.

02 Doong Doong (the lowkies remix) feat 하우스룰즈 서로
Remix by 더로키즈  /  Saxophone by 서로 
원곡자인 더로키즈가 리믹스한 Doong Doong (the lowkies remix)는 원곡 보다 빠른 템포의 신나는 트랙으로 하우스룰즈 서로가 색소폰으로 참여 하였다. 문현아와 나인뮤지스 이전부터 음악적으로 인연이 있는 하우스룰즈 서로의 참여로 시원한 여름 하우스 트랙이 완성 되었다.

 

[출처:지니뮤직]

문현아, 이유애린-둥둥 (Doong Doong)[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