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YUWALL (유월)-눈을 감으면 (Feat. 함나)《가사/듣기》

반응형

YUWALL (유월)-눈을 감으면 (Feat. 함나)

함나가 참여한 유월 (YUWALL)이 신곡 " 눈을 감으면 "을 발표했다.

YUWALL (유월)-눈을 감으면 바로듣기

YUWALL (유월)-눈을 감으면 가사

너와 나의 시간은 
어떤 의미일까 
눈을 감으면 
전부 사라지잖아 

이제 나는 또 
잠에 들기까지 
고통스럽다 
다시 내일 되겠지 

오 난 눈뜨기 싫어요 
그냥 방에 누워 혼자 있고 싶어 
혹 날 찾아도 난 없어요 
이제 그 누구도 다시는 못 믿어 

그래 이제 나는 다 몰라 
나에 뒤에 그림자를 네가 골라 
맞아 그걸로 나에 모가지를 졸라도 
괜찮아 지나가면 그만인 거 자나 

나는 괜찮아 
그래  
나는 괜찮아 
의미 둘 수 없잖아 
이미 사라졌잖아 넌 

왜 이리 날 괴롭게 만드는 건데 
날 새로운 시간 안에 살 수 있게 해줘 

더보기

너와 나의 시간은
어떤 의미일까
눈을 감으면
전부 사라지잖아

이제 나는 또
잠에 들기까지
고통스럽다
다시 내일 되겠지

한순간도 널 잊지 못해
아직도 잠이 덜 깬 느낌인데
난 왜 
쓸데없이 또 널 생각해
다시 널 가질 수 없을 텐데

어리고 모자란 맘에 
너를 더 따 라 갔지만
아직도 못 박힌 나의
습관에 널 빼지 못해

머릿속 못 버린 너의
조각을 또 맞춰보네
걸어논 액 자속 너의
곁에는 내가 없는데

너와 나의 시간은
어떤 의미일까
눈을 감으면
전부 사라지잖아

이제 나는 또
잠에 들기까지
고통스럽다
다시 내일 되겠지

 

YUWALL (유월)-눈을 감으면 (Feat. 함나)《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