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소희-Oh! My God! (다시 만난 세계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김소희-Oh! My God! (다시 만난 세계 OST)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 의 다섯번째 OST 주자로 김소희가 참여, ‘Oh! My God’을 부른다.

김소희-Oh! My God! (다시 만난 세계 OST)바로듣기

[다시 만난 세계 OST Part.5 (SBS 수목드라마)] 김소희-Oh! My God! (다시 만난 세계 OST)

이연희, 여진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의 다섯 번째 OST "Oh! My God!"이 발매되었다.

주인공은 다름아닌 '프로듀스 101' 출신의 김소희. 뛰어난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김소희는 '프로젝트 101' 이후 프로젝트 그룹 C.I.V.A와 I.B.I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맛있을지도 3' 등의 예능에도 출연하며 만능 대세돌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Oh! My God!"은 히트메이커 작곡 팀 '빨간양말'과 대한민국 대표 음악감독 '박세준' 감독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곡이다. EDM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빠른 템포와 어우러진 김소희의 통통 튀는 보컬은 곡의 느낌을 한층 잘 살려내었다. 이와 함께 극의 주인공 '정원 (이연희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작사 : 박세준, 한준
작곡 : 박세준, 빨간양말, 한호철
편곡 : 빨간양말, 한호철

 

 김소희-Oh! My God! (다시 만난 세계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