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보헤미안 (김용진-사랑이 날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

보헤미안 (김용진-사랑이 날 (돌아온 복단지 OST)

가수 김용진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의 OST "사랑이 날"이 공개 되었다. 

보헤미안 (김용진-사랑이 날 (돌아온 복단지 OST)바로듣기

보헤미안 (김용진-사랑이 날 (돌아온 복단지 OST)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가수 김용진 '사랑이 날' 발매 !!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의 OST "사랑이 날"이 공개 되었다. 

이번 곡 "사랑이 날"은 허스키한 음색이 돋보이는 빼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김용진(보헤미안)이 맡게 되어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더하게 되었다.
 
‘사랑이 날 아프게 해요 원래 이런건가요 / 입술 끝에 맺힌 그 이름 부르고 또 불러요’


사랑 때문에 아파하지만 결국 다시 사랑하는 이를 찾게 되는 애절한 가사는 김용진의 거친 음색을 통해 더욱 절절하게 표현되고 있다.

이번 곡 ‘사랑이 날’은 랩퍼이자 작곡가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이도훈과 MBC 군주 OST 프로듀싱을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감동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MBC TV를 통해 월~금 오후 7:15에 방송된다.

 

 보헤미안 (김용진-사랑이 날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