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예근 밴드-김철수[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최예근 밴드-김철수

대학생 남녀의 짝사랑을 그린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의 OST 앨범발매.

최예근 밴드-김철수 바로듣기

최예근 밴드-김철수

짝사랑 감성 가득 담은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OST 앨범
‘짝사랑은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다.’

대학생 남녀의 짝사랑을 전지적 시점에서 그린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의 OST 앨범에는 짝사랑하는 이들의 마음을 그린 곡들로 채워져 있다.

 

01. 김철수 (타이틀곡)
오랜 친구일수록 마음이 가까워지면 더욱 조심스러워진다. 자신의 마음을 보여주고 싶지만 자칫 멀어질까, 또 서로 같은 마음임을 확인했다가 언젠가 남이 될까 걱정하는 내용이다.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극찬을 받은 최예근이 작사, 작곡 하였다.


02. 왜안돼? (Remastered)
‘들었다 놨다’, ‘팝콘’ 등 톡톡 튀는 노래들을 만들어내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왜안돼?’는 짝사랑 하는 상대가 예뻐 보이고, 그녀에게 닿고 싶은 마음과 부담스럽지 않을까 하는 걱정 사이에서 혼자 고민한다는 가사가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내용과 잘 어울려, 웹드라마를 위해 재편곡 한 곡이다.

03. 별
마찬가지로 최예근밴드의 곡. 하늘 위 멀리 보이는 별이 아름답고 예뻐서 소유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가, 다시 새삼 그 반짝이는 별이 나와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느끼는 순간을 짝사랑에 비유했다.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은 2016년 6월 처음 시즌1을 선보여 20대의 공감을 얻었고, 시즌2와 시즌3까지 합산 시청 수 총 1억 뷰 이상을 달성한 콘텐츠이다.

제작사 ㈜와이낫미디어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를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방송국이다. 대표 채널로 콬TV를 운영 중이며, 콬TV 콘텐츠는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출처:지니뮤직]

 최예근 밴드-김철수[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