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ydia (리디아-져 주면 안되니[듣기/가사]

반응형

Lydia (리디아-져 주면 안되니

보컬리스트 리디아가 새 싱글 [져주면 안되니] 를 발매했다.

Lydia (리디아-져 주면 안되니 바로듣기

Lydia (리디아-져 주면 안되니

풍부한 감성과 폭풍 가창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리디아의 새 싱글 [져주면 안되니] 런칭!

특별한 방송활동이나 홍보 없이도 꾸준히 사랑받고 활발한 활동으로 우리에게 감동을 주고 있는 저력의 보컬리스트 리디아.

지난 6월 종영한 SBS 초인가족2017 OST [우리 사랑했다면]으로 사랑의 복잡한 감정선을 높은집중력으로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디아가 [져주면 안되니]로반전매력을 보여준다!



이번 앨범 역시 '사랑'이라는 주제가 바탕이된다. 다만, 사랑의 설레임과 즐거움이 아닌, 다투고 난 뒤의 상황이 그려져있다. 남자친구가 한번이라도 나보다먼저 "그랬구나 그래서 기분이 나빴구나 몰라서 미안해"라고 사과해주길 바라는 여자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담아 보았다. 이번 곡은 '송재림', '김소은' 주연의 SBS 주말드라마 우리갑순이 OST [그냥 돌아서면 돼]의 작업을 통해 연을 맺었던 작곡가 '배새롬'이 깊이가 남다른 명품 보컬 리디아만을 위해 만든 곡이다.노래를 통해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도입과 끝까지 남자친구에게 말하고 있는 듯한 느낌의 말투로 가사적인 부분에 일관성을 줬고 리디아의매력적인 음색을 최대한 살리고자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곡을 구성했다.

 

 

서로 웃고 행복하기만해도금쪽같은 이 시간에 혹시 다투고 있다면 리디아의 [져주면 안되니]를듣고 남자친구는 이제 그만 져주길 바래 본다.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겐져도 괜찮아 그게 멋있는거야!

 

Lydia (리디아-져 주면 안되니[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