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남상일-마음 약해서(임종임)[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남상일-마음 약해서(임종임)

남상일은 정두수가 작사한 들고양이들의 ‘마음 약해서’를 선곡해 직접 꽹과리 연주까지 선보인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남상일-마음 약해서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남상일-마음 약해서 가사
마음약해서 잡지못했네
돌아서던 그사람
혼자남으니 쓸쓸하네요
내마음 허전하네요
생각하면 그얼마나 정다웠던가
나혼자서 길을가면 눈앞을가려
뜨거운눈물이 흘러내리네
마음약해서 마음약해서
나는너를 잡지못했네

생각하면 그얼마나 행복했던가
나혼자서 길을가면 눈앞을가려
뜨거운눈물이 흘러내리네
마음약해서 마음약해서
가는너를 잡지못했네

마음약해서 잡지못했네
돌아서던 그사람
혼자남으니 쓸쓸하네요
내마음 허전하네요
생각하면 그얼마나 정다웠던가
나혼자서 길을가면 눈앞을가려
뜨거운눈물이 흘러내리네
마음약해서 마음약해서
나는너를 잡지못했네
나는너를 잡지못했네

 



불후의명곡 남상일-마음 약해서(임종임)

남상일은 들고양이들의 '마음 약해서'를 선곡해 시작부터 현란한 애드리브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민우혁은 "우리나라 최고의 소리꾼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다. 대기실까지 전율이 전해졌다"고 칭찬했다.

‘마음약해서’는 동남아에서 활동한 6인조 혼성밴드 들고양이들이 귀국 후 발표한 첫 독집 음반 타이틀곡으로 당시 앨범 판매량 약 30만장 이상을 기록했다.

작사가 고 정두수 편에서는 부활, 남상일, 박기영, 길구봉구 봉구, 민우혁 , 스테파니, 신현희와 김루트, 천단비 등 총 7팀이 경연을 펼쳤다.

불후의명곡 남상일-마음 약해서(임종임)[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