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c Rap (맥랩)-No Money Mo Problems [MV/가사]

반응형

Mc Rap (맥랩)-No Money Mo Problems

맥랩 (Mc Rap)이 싱글 " No Money Mo Problems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c Rap (맥랩)-No Money Mo Problems 바로듣기

Mc Rap (맥랩)-No Money Mo Problems 가사

they say I love hard,  
but I'm hard to love though 

여타 래퍼들과는 다르게 팔에 업지 금품 
래퍼 생명은 다 끝났지 난 바람 앞에 등불 
악기바리로 바꿔놨지 눈물에서 울분  
잡지 말래 뜬구름 근데 내 두 눈엔 근두운 
보니하니에서 Bonnie & Clyde  
내 인생은 가챠, 돌림판 
난 홀짝을 고민할 때  
친구는 골랐지 결혼식장을 
배불렀지 피자 2조각에, 
이제 두 판을 먹어도 트름도 안 해 
지갑과 아랫배를 두둑하게  
양팔 다리 멀쩡할 동안에 
서른 전 껴안은 5천의 빚  
볼 거야 눈뽕 지리는 빛 
완봉을해야된다고 난 뒤는 없지 원코인 클리어 
체험이 아니야 도전  
내 랩으로는 도저히 
저스디스처럼 되지 못하지

더보기

 
대신 이름 빌려 과감하게 코 껴
그래 ㅈ밥이 내 middle name 
더는 없다고 난 잃을게
지금 내가 뭔 짓을 해도 
품위는 뒤졌지 내 이름에
도게자 내 인생 항복할게 아니 그냥 할복할게
돈만주면 죽이는 랩이랑 
사람 죽이는거 빼고 다해
오광하길바래 내가 침을 묻혀 현찰에다
내 차례 기다리다가 
내 차례 지내겠네 맥랩 fade out
집은 없지 매일 원정길
텅빈 주머니에 쌓였던 먼지까지 걸었지
조금 빨리가려다가 진짜 빨리가버렸지

no money mo prob
이해못하는거 괜찮아 boo
래퍼들 밥먹고 랩만할 때
나는 진짜 밥만 먹었다고

no money mo prob
이해못하는거 괜찮아 boo
래퍼들 밥먹고 랩만할 때
나는 진짜 밥만 먹었다고

길거리 고양이가 나보다 street
고장이 난 네비 잃었지 길
밤새 모니터에 튀긴 침이 마르기 전에 
출근해 주말 아침에
천원내고 타는 만원버스 
한탕하고 도망가려던 
나는 어떤 누구보다 죽은 채로 여기 남아있어
나에게도 응원을 모아야 해 원기옥을
주사 맞은 왼팔 자국 위에 
이제 걸쳐 무스너클 너클
친구는 없지만 가족은 많지
다 늙기 전에 돈 벌자고 빨리
제대로 보여준 적 없지 아직
라면은 먹지 않을 거야 다신

no money mo prob
이해못하는거 괜찮아 boo
래퍼들 밥먹고 랩만할 때
나는 진짜 밥만 먹었다고

no money mo prob
이해못하는거 괜찮아 boo
래퍼들 밥먹고 랩만할 때
나는 진짜 밥만 먹었다고

Mc Rap (맥랩)-No Money Mo Problems

시대를 바꾸지 못하였고 남은건 대격변 뿐이다

01.No Money Mo Problems
작사: 황긍일
작곡: Ohnimeel,황긍일
편곡: Ohnimeel

 

Mc Rap (맥랩)-No Money Mo Problems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