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NOLZA (놀자-Hello (헬로)[듣기/가사]

반응형

NOLZA (놀자-Hello (헬로)

NOLZA (놀자-Hello 바로듣기

NOLZA (놀자-Hello (헬로)

"놀자"가 오랜만에 신곡으로 컴백했다!
지난 2월[Love bed]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Hello]는 지난 2015년5월 놀자 멤버 전원이 함께 즐기면서 만든 노래이다. [Hello]가 2년동안 아끼고 아꼈던 노래였던 만큼 모든 멤버, 메인프로듀서 "오영상"도 심혈을 기울여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Hello]는 무더운 여름 휴가지에서 우연히 서로의 이상형을 마주치게 되면서 생기는 헤프닝과 남,녀의 속마음을 재미있는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이번 [Hello]는 신나는 리듬에 하와이안 느낌의 기타 사운드, 레게스타일을 적절히 사용한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트로피칼 레게 하우스" 이다. "야르"와"두철"이 작곡을, 놀자 멤버 모두와 래퍼 "수진"이 작사를, 국민가수 "싸이"의 기타리스트 겸 프로듀서 "오영상"이 편곡을 해 곡의 퀄리티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Hello]의 내용이 남녀의 속마음을 표현하는 곡이니 만큼 여성래퍼와 보컬의 목소리가 필요했다. 래퍼 "수진"의 도도하면서 섹시한 가사와 래핑,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OST로 유명한 [Say Say Say]의 보컬 "지수"의 나레이션과 코러스가 곡을 빛내 주었다.


아쉽게도 막내 "서정"군은 이번 앨범 작사를 끝으로 “놀자”를 탈퇴하게 되었다. 오랜 꿈이였던 뮤지컬 배우에 더 집중하기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것이다. 앞으로 배우로서 왕성하게 활동할 “서정”군을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
 
"여름" 하면 "놀자"
"놀자" 하면 "여름"
 
오랜만에 놀자 스러운 시원하고 신나는 앨범 [Hello].
올 여름 "놀자"의 [Hello] 들으면서 건강하고 시원하게,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

Hello
작사: yarr,두철,범상,서정,수진
작곡: yarr,두철
편곡: 오영상

 

 NOLZA (놀자-Hello (헬로)[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