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주혁 (싱어게인2 73호 가수)-어느새 (원곡 : 장필순) [가사/듣기]

반응형

이주혁 (싱어게인2 73호 가수)-어느새 (장필순)

밴드 오디션 2번 준우승의 73호 가수 이주혁은 무명가수전에서 장필순의 '어느새'를 열창했다. 

이주혁 (싱어게인2 73호 가수)-어느새 (장필순) 바로듣기

이주혁 (싱어게인2 73호 가수)-어느새 가사

어느새 내 나이도 희미해져 버리고 
이제는 그리움도 지워져 버려 
어느새 목마른 가슴 모두 잃어버린  
무뎌진 그런 사람이 나는 되어만 가네  
어느새 
이제는 가슴 시린 그런 기억조차도 
모두 깨끗하게 잊어버린  
무뎌진 사람이 돼가네  
어느새  
어느새 목마른 가슴 모두 잃어버린  
무뎌진 그런 사람이 나는 되어만 가네  

더보기


어느새
시간은 사랑하는 사람마저 빼앗아
나를 상심하게 만들었지만 
어느새
이제는 가슴 시린 그런 기억조차도
모두 깨끗하게 잊어버린 무뎌진 사람이 돼가네 
어느새 어느새

이주혁 (싱어게인2 73호 가수)-어느새 (장필순)

73호 이주혁, 가수 김기태, 37호 가수 박현규, 39호 가수 양현경이 올ㅇ게인의 주인공이 됐다. 또 25호 가수 리사, 57호 가수 레인보우 조현영, 10호 가수 장원철, 70호 가수 동렬, 30호 가수 한동근 등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4. 싱어게인2 73호 가수 - 어느새 
원곡이 가지고 있는 시간이 흘러감에 따른 허무한 감정을 느끼며 편곡하고 노래했습니다. 머릿속에서 가사를 하나하나 떠올려가며 하나의 그림을 그린다고 생각하고 준비한 만큼 많은 분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1. 싱어게인2 10호 가수 - Kiss Me
피아노 치는 가수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발라드를 부르는 것을 많이 생각하게 되는데, 저는 피아노 하나만으로도 정말 여러 장르의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드리고 싶어서 이 곡을 선곡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작곡한 오리지널 곡 ‘Que Sera Sera’에서 기본 레퍼런스를 가져왔고,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 ‘James Brown’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서 전체적인 편곡 방향을 정했습니다.
후반부에 나오는 롱 톤은 경연할 당시에 집중해서 노래하다 보니 멈춰야 하는 타이밍을 지나쳐 버렸다가 부르던 도중에 멈춰야 하는 걸 깨닫고, 급하게 멈춰버린 기억이 있네요.
10호 가수가 치는 피아노와 추구하는 음악의 스타일이 이런 것이다. 라고 하는 걸 많은 분이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싱어게인2 53호 가수 - 언젠가는
다시 만나고 싶은 나, 사람, 사랑, 추억. 돌아가고 싶은 순간, 그 해, 장소.
저에게 '언젠가는'은 언제일까... 물음을 던지고 수없이 답하게 되는 곡이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이 곡을 부르고 음원으로 들려 드리게 되어 감사합니다.

3. 싱어게인2 72호 가수 - 빗물
채은옥 선생님의 ‘빗물’ 가사는 홀로 나아가야 하는 저희의 모습과 닮았습니다.
가사가 반복되는 부분은 장점으로 살릴 수 있도록 하되, 원곡의 감정은 그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편곡했습니다.
이 노래가 끝나면 모두의 마음속에 내리는 비가 그치고 해가 뜨길 바랍니다.

 

이주혁 (싱어게인2 73호 가수)-어느새 (장필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