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신설희, Osin Park-Don't you wanna fall in love(4주애인 OST) [가사/듣기]

반응형

신설희, Osin Park-Don`t you wanna fall in love(4주애인 OST)

신설희와 Osin Park 가 참여한 오디오드라마 '4주애인 OST' 수록곡 "Don't you wanna fall in love"를 발매했다.

신설희, Osin Park-Don't you wanna fall in love(4주애인 OST)바로듣기

신설희, Osin Park-Don't you wanna fall in love 가사

이미 알고 있잖아 내가 널 얼마나 원하는지 
너도 나와 같잖아 예쁜 네 얼굴에 써있는데 

그런 슬픈 표정 하지마  
나와 함께 있으니 웃어봐 
고갤 들어 더는 숨지마  
너의 두 눈을 보며 내가 말할게 

don’t you wanna fall in love 
네가 너무 좋은데 돌아서 날 바라봐 
let me hear you say love  
내가 더 잘해줄 거야 tell me that you love 

더보기

수많은 사람들 속에 내 눈엔 너만 보이는걸
지금 내 세상은 너 뿐이야 
whatever you do i with you

어디든 우리 같이 가자 
맞잡은 두 손 놓지 않을게
고갤 들어 더는 숨지마 
너의 두 눈을 보며 내가 말할게

don’t you wanna fall in love
네가 너무 좋은데 돌아서 날 바라봐
let me hear you say love 
내가 더 잘해줄 거야 tell me that you love

내게서 멀어질까 두려워 네가 필요해
고갤 들어 숨지마 
너의 두 눈을 보며 내가 말할게

don’t you wanna fall in love
네가 너무 좋은데 돌아서 날 바라봐
let me hear you say love 
내가 더 잘해줄 거야 tell me that you love

신설희, Osin Park-Don't you wanna fall in love(4주애인 OST) 

'마로론' 작가의 인기 웹툰 원작 '4주애인'과 달보이스 스튜디오가 만나다!

 


외모 우수, 학과 수석. 경영 18학번 정도준의 대학생활은 탄탄대로!  …일 줄 알았는데, 기숙사에서 하필 송재희를 다시 만나게 된다. 이 녀석과는 어린 시절, 해결하지 못한 게 남아 있는데…

신설희

도준 때문에 팔이 부러져버린 재희는
합의금 대신 어떤 계약을 제시하는데…

4주만,
애인이 되어달라고?

오디오드라마로 재탄생한 '4주애인' OST 전격 공개!

1. Don’t you wanna fall in love
“내가 더 잘해줄 거야”
무조건 직진! 도준에 대한 재희의 뜨겁고도 애틋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2. Floating

 

신설희, Osin Park-Don't you wanna fall in love(4주애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