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usique Salon (뮤직살롱)-내가 고백을 하면 (Feat. 다원) [가사/듣기]

반응형

Musique Salon (뮤직살롱)-내가 고백을 하면 (Feat. 다원)

뮤직살롱 (Musique Salon)이 디지털 싱글 " 내가 고백을 하면 "을 발표했다.

Musique Salon (뮤직살롱)-내가 고백을 하면 바로듣기

Musique Salon (뮤직살롱)-내가 고백을 하면 가사

내가 고백을 하면 너는 어떤 표정일까 
괜히 오랜 친구 사이 어색해지진 않을까 

하지만 오늘은 꼭 말을 해야겠어 
너를 좋아한다고 너를 좋아한다고 

어떻게 말을 할까 어떤 말을 할까 
너의 웃음이 좋아 너의 모든 게 좋아 

더보기

고백하는 날 설레이는 오늘
기분 좋은 날 우린 같은 마음
햇살 좋은 날 기분이 좋아
고백하는 날 우린 같은 마음

내가 고백을 했을 때 너의 얼굴을 보았어
괜히 걱정했었나 봐 너는 웃고 있었는데

너의 환한 그 미소에 네 마음이 보였어
너를 좋아한다고 나를 좋아한다고

어떻게 말을 할까 어떤 말을 할까
너의 웃음이 좋아 너의 모든 게 좋아

고백하는 날 설레이는 오늘
기분 좋은 날 우린 같은 마음
햇살 좋은 날 기분이 좋아
고백하는 날 우린 같은 마음

너의 그 미소 사라지지 않게
너라는 우주를 끝없이 지켜줄게 우~

고백하는 날 설레이는 오늘
기분 좋은 날 우린 같은 마음
햇살 좋은 날 기분이 좋아
고백하는 날 우린 같은 마음

내가 고백을 하면 너는 어떤 표정일까
괜히 오랜 친구 사이 어색해지진 않을까

하지만 오늘은 꼭 말을 해야겠어
너를 좋아한다고 너를 좋아한다고

어떻게 말을 할까 어떤 말을 할까
너의 웃음이 좋아 너의 모든 게 좋아

고백하는 날 설레이는 오늘
기분 좋은 날 우린 같은 마음
햇살 좋은 날 기분이 좋아
고백하는 날 우린 같은 마음

내가 고백을 했을 때 너의 얼굴을 보았어
괜히 걱정했었나 봐 너는 웃고 있었는데

너의 환한 그 미소에 네 마음이 보였어
너를 좋아한다고 나를 좋아한다고

어떻게 말을 할까 어떤 말을 할까
너의 웃음이 좋아 너의 모든 게 좋아

고백하는 날 설레이는 오늘
기분 좋은 날 우린 같은 마음
햇살 좋은 날 기분이 좋아
고백하는 날 우린 같은 마음

너의 그 미소 사라지지 않게
너라는 우주를 끝없이 지켜줄게 우~

고백하는 날 설레이는 오늘
기분 좋은 날 우린 같은 마음
햇살 좋은 날 기분이 좋아
고백하는 날 우린 같은 마음

Musique Salon (뮤직살롱)-내가 고백을 하면 (Feat. 다원)

내가 고백을 하면 너는 어떤 표정일까?? 자신에게 하는 질문으로 시작하는 뮤직 살롱의 신곡, 6개월여 만에 뮤직 살롱의 새로운 싱글이 발매되었다.

 


지난 앨범에서 보여준 밴드 사운드에서 조금 더 담백하고 직설적인 화법으로 변신을 하고 나타났다. 어쿠스틱 기타의 찰랑찰랑 한 사운드와 그루브가 강한 오르간의 리듬이 어깨를 들썩들썩하게 하고 달콤함 그 자체의 보컬 톤이 아주 편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2021 크리스마스이브에 모두 사랑할 수 있는 뮤직 살롱의 내가 고백을 하면을 감상해 보자.

Composed, Produced by 최현근
Lyrics by 최현근
Arrangement by 최현근, 베리언니, 다원

 

Musique Salon (뮤직살롱)-내가 고백을 하면 (Feat. 다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