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OCS-Great Escape (Feat. JUSTHIS)[뮤비/가사/듣기]

반응형

DOCS-Great Escape (일상탈출) (Feat. JUSTHIS)

DOCS-Great Escape 바로듣기

DOCS-Great Escape (Feat. JUSTHIS)

한번 들어가면 출구를 찾을 수 없는 Docs의 솔로 데뷔곡!

한국의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에게 뜨거운 러브콜을 받아온 "뮤지션들의 뮤지션 Docs 가 이번 여름 시원하고 화려한 음악으로 솔로활동의 포문을 연다.

Docs는 그동안 서태지, 박효신, 방탄소년단 (BTS) 등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며 연주자 및 프로듀서로서 지속적인 활동을 해왔다. 2016년, 프로듀싱 팀 Irregulars (이레귤러즈) 를 결성,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방탄소년단 (BTS)의 ‘Lie’가 있다. 


이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Great Escape (일상탈출)는 평범한 일상을 사는 우리에게 너무나 필요한 즉흥적인 여행을 선사해준다. 화려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로 가득찬 이 노래에는 현재 대한민국의 힙합씬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Justhis(저스디스)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곡의 매력을 더욱 더 증폭시켰다.

2017년의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큰 파도를 몰고 올 Docs의 Great Escape를 들으며 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리자!

 

 

 DOCS-Great Escape (Feat. JUSTHIS)[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