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에피타이저-사랑이 떠나가네요 [가사/듣기]

반응형

Appetizer (에피타이저)-사랑이 떠나가네요

에피타이저 (Appetizer)가 디지털 싱글 " 사랑이 떠나가네요 "를 발표했다. 

에피타이저-사랑이 떠나가네요 바로듣기

에피타이저-사랑이 떠나가네요 가사

참았던 눈물이 흘러 마음도 따라 흐르고  
잘못했던 일만 자꾸만 생각나  
후회로 멍든 내 방안에  

어두워진 하늘 포기할 수 없는  
찬란한 나의 계절들아  
그댄 아파하지 말아요 

더보기

사랑이 떠나가네요 끝내 내게서 멀어져 가요 
사랑했었던 기억들 모두 여기 이렇게 묻어둬요 
그리울 때면 언제라도 볼 수 있게

어두워진 하늘 너무 찬란했던 나의 계절아

사랑이 떠나가네요 끝내 내게서 멀어져 가요 
사랑했었던 기억들 모두 여기 이렇게 묻어둬요 
그리울 때면 언제라도 볼 수 있게

깊은 잠에 들래요 꿈속이라도 
다시 그대를 볼 수 있게

그렇게 울진 말아요 내게서 멀리 가요 
사랑에 아팠던 지난 기억 모두 내가 가져가요 
그러니까 그대는 그냥 날 떠나요

Appetizer (에피타이저)-사랑이 떠나가네요

사랑이 떠나가네요... 끝내 내게서 멀어져 가요...
'에피타이저(Appetizer)'의 Digital Single Album '사랑이 떠나가네요 feat.밈(mim)' 런칭!

 


타이틀 곡 '사랑이 떠나가네요'는 이별에 대한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팝발라드 곡으로 웅장한 스트링과 아름다운 건반 선율이 돋보인다. 특히 실력파 보컬리스트 '밈(mim)'의 보이스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안겨준다

작사 : 필승불패, 제이미
작곡 :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
편곡 : 이주용

 

에피타이저-사랑이 떠나가네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