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무쿠게프로젝트-살금살금 (Prod. by 김루트) [가사/듣기]

반응형

무쿠게프로젝트-살금살금 (Prod. by 김루트)

무쿠게프로젝트가 디지털 싱글 " 살금살금 "을 발표했다.

무쿠게프로젝트-살금살금 바로듣기

무쿠게프로젝트-살금살금 가사

오늘 밤 그대 나에게 올까 
작은 그 미소 볼 수 있을까 
지워야만 했었던 
그때 그 추억들 
오늘 밤 그대 나에게 오네 

살금살금 살금살금 
살금살금 품속에 들어오는 그대 
나는 아무 말 하지 못했네 

살금살금 살금살금 
살금살금 살금살금 

더보기

그대가 미소짓는다
내 품에 기대안긴 채
멈춰있던 시간들
사라지는 공간
오늘 밤 그대 나를 떠나네

살금살금 살금살금
살금살금 품속에 들어오는 그대
나는 아무 말 하지 못했네

살금살금 살금살금
살금살금 살금살금

너는 멈춰있고
나는 지나가고
너는 지금 어디에

살금살금 살금살금
살금살금 살금살금

그대가 멀어져간다.
내 맘에 그댈 남긴 채
이룰 수 없었던 그때 그 사랑을
다시 만날 수가 있을까?

무쿠게프로젝트-살금살금 (Prod. by 김루트)

우린 첫사랑에 대한 추억이 맘 한쪽에 남아있다. 하지만 열어보진 못한다. 아플까 봐, 보고 싶을 것 같아서...

 


어느 날 꿈속에 어릴 적 첫사랑이 찾아왔다. 그대의 미소는 예전과 변함없이 예뻤다. “잘 지냈어?”라며 나에게 인사를 건네는 너. 하지만 나는 아무 말도 못 하고 바보처럼 바라만 보고 있었다.

정신을 차렸을 땐 이미 그대는 떠나가고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았다.

Produced by 김루트
Lyrics by 김루트
Composed by 김루트
Arranged by 김남운

 

무쿠게프로젝트-살금살금 (Prod. by 김루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