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j김민수-그대가 나의 집(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듣기/가사]

반응형

Kj김민수-그대가 나의 집(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감성 발라더 KJ김민수가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신곡 ‘그대가 나의 집’ 가창에 나섰다.

Kj김민수-그대가 나의 집(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바로듣기

Kj김민수-그대가 나의 집(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Kj김민수 '그대가 나의 집' 발매 !!

연일 높은 시청률 갱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그대가 나의 집' 은 감성발라더 Kj김민수가 가창하였다. 이미쉘, 타카다켄타, 더 넛츠, 공기남녀 등 다양한 색깔의 가창라인업에 감성 어린 보이스로 힘을 보탠 Kj김민수는 이전에 '친구보다 형제', '이 바보야' 등의 싱글을 꾸준히 발표하였으며, 특히 KBS 빛나라 은수 OST '참 고마운 사람' 은 음악챠트 1위를 장기간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전주의 세련된 피아노로 곡은 포문을 여며, Kj김민수의 말하는 듯한 보컬이 이어진다. 한번 들으면 기억할 정도로 대중적인 선율을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풍부하게 감싸고 있으며, 국민코러스 김현아의 섬세한 코러스가 힘을 실어 작품성을 높이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집으로 비유한 시적인 가사는 kj 김민수가 직접 작사하여,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이 곡은 감성 어린 선율로 사랑받고 있는 신인작곡가 조단비가 작곡하였으며, 폴포츠, 스틸하트, 수지, 수란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과 이진실이 편곡에 힘을 보탰다.

[CREDIT]
작사: Kj김민수
작곡: 조단비
편곡: 이진실, 알고보니혼수상태야

 

 Kj김민수-그대가 나의 집(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