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비비안-좋은 날이죠 우리가 사랑을 하니까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

비비안-좋은 날이죠 우리가 사랑을 하니까 (훈장 오순남 OST)

가수 비비안이 부른 MBC 일일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수록곡 ‘좋은 날이죠 우리가 사랑을 하니까’ 를 15일 공개했다.

비비안-좋은 날이죠 우리가 사랑을 하니까 (훈장 오순남 OST)바로듣기

비비안-좋은 날이죠 우리가 사랑을 하니까 (훈장 오순남 OST)

MBC 훈장 오순남 OST '비비안' "좋은 날이죠 우리가 사랑을 하니까" 런칭!

매력적인 보이스의 실력파 감성보컬 '비비안' MBC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주자로 나선다!!


박시은, 구본승, 한수연,장광 등 유명 배우들의 수준급 연기와 탄탄한 극본으로 나날이 상승곡선을 그리고있는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연출 최은경,김용민 극본 최연걸)의 새로운 OST가 공개된다. 

이번 공개되는 OST의 가창자는 수많은 OST 참여와 꾸준한 앨범활동을 통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비비안'이다. 


그녀의 목소리를 통해 듣는 이번 곡 [좋은 날이죠 우리가 사랑을 하니까]는 감성보컬 '비비안'의 여성스러우면서 상큼한 매력이 두드러진 미디엄 템포 곡으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 작곡가가 함께 만든 곡이다.
 
MBC 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드라마 '좋은 사람', '완벽한 아내', '도깨비', 그리고 영화 '검사외전' , '공조' 등의 작품에서 섬세한 음악을 잘 담아낸 '마상우' 음악감독의 지휘아래 OST 제작의 명가 '더하기미디어'의 프로듀싱으로 회를 더할수록 극의 깊이를 더해 줄 것으로 예상 된다.

[CREDIT]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배새롬
편곡 : 배새롬

 

 비비안-좋은 날이죠 우리가 사랑을 하니까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