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신현희와김루트-언젠가 (애니메이션 '런닝맨' 엔딩곡)[듣기/가사]

반응형

신현희와김루트-언젠가 (애니메이션 '런닝맨' 엔딩곡)

어쿠스틱 듀오 신현희와 김루트가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엔딩곡 ‘언젠가’를 발표했다.

신현희와김루트-언젠가 바로듣기

신현희와김루트-언젠가 (애니메이션 '런닝맨' 엔딩곡)

“둘이 아닌, 모두가 함께라서 아름다운걸”
신현희와 김루트 그리고 W(Where The Story Ends)가 선사하는 우정의 노래 ‘언젠가’

올해 초 ‘오빠야’로 초통령 수식어를 얻게 된 기똥찬 오리엔탈 명랑 어쿠스틱 듀오 신현희와 김루트가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엔딩곡 ‘언젠가’로 올 여름 또다시 많은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타이틀곡인 ‘언젠가’는 살아가면서 혼자라고 느끼고, 해결할 수 없는 상황에 닥쳤을 때 모두와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어, 듣는 이로 하여금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는 인디 락 장르의 곡이다.

특히 신현희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가사를 통해 둘이 아닌 모두가 함께라서 아름다운 삶에 대해 노래했다. 더불어 일렉트로니카 그룹 ‘W (Where The Story Ends)’가 편곡에 참여하여 더욱 풍부하고 완벽한 사운드로 완성되었다.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7월 2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에 SBS를 통해 방영되며, 각 동물 종족을 대표하여 ‘런닝맨 챔피언십 대회’에 참여한 선수들의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액션으로 올여름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현희와김루트-언젠가 (애니메이션 '런닝맨' 엔딩곡)[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