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hurry (처리)-미안해 (Feat. 켈리 (Kelly)) [가사/듣기]

반응형

Churry (처리)-미안해 (Feat. 켈리 (Kelly))

켈리 (Kelly)가 참여한 Churry (처리)의 " 미안해 "를 발표했다.

Churry (처리)-미안해 바로듣기

Churry (처리)-미안해 가사

내가 미안해 
그땐 내가 바보 같았고 
네가 없이 살 수 있을 것만 같았어 
그러니까 미안해 
그땐 내가 바보 같았고 
네가 없는 하룬 아무 의미 없었어 
다시 한번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내가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내가 미안해 
내가 

그날도 비가 내렸었던 것 같아 
넌 질렸다는 듯이 울었고 
난 문젤 피하고 싶었나 봐 
우리 사인 끝이냐고 물었고 
넌 나를 보며 말해 왜 
끝을 말하는 건데 
나는 고갤 떨궜고 
한숨을 내쉬어 또 
내 말은 그게 아닌데 
어떻게 말을 해야 해 
넌 얼굴을 묻었고 
소리 없이 울어 또 
그 시간으로 
나 돌아가면 좋겠어 
바보같이 내가 너를 두고 
뭘 할 수 있어 
그 시간으로 
나 돌아가면 좋겠어 
바보 같은 나는 너를 두고 
살 수 없어 

더보기

내가 더 미안해
그땐 내가 바보 같았고
네가 없이 살 수 있을 것만 같았어
그러니까 미안해
그땐 내가 바보 같았고
네가 없는 하룬 아무 의미 없었어
다시 한번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내가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내가 미안해
내가

You keep coming back to my mind
다른 곳에 있어도 같이 있는 것 같아
근데 사랑했던 우린 그려지지가 않아
넌 내 삶의 변수
네가 들어오고부터
난 네가 없는 건 
상상할 수가 없어
너랑 걸어가던 그 길
지나갈 때면 문득
눈물이 차올라
고갤 들 수가 없어
그 시간으로
나 돌아가면 좋겠어
너의 표정 모든 게
그리워 미칠 것 같아
그 시간으로
나 돌아가면 좋겠어
너의 품에 지금 달려가서
안기고 싶어

내가 미안해
그땐 내가 바보 같았고
네가 없이 살 수 있을 것만 같았어
그러니까 미안해
그땐 내가 바보 같았고
네가 없는 하룬 아무 의미 없었어
다시 한번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내가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다시 한번 미안해
내가 미안해
내가

Churry (처리)-미안해 (Feat. 켈리 (Kelly)) 

그땐 내가 바보 같았고
네가 없이 살 수 있을 것만 같았어.

1. 미안해 (feat. 켈리 (Kelly))
Composed : nemyA, 처리 (Churry)
Lyrics : 처리 (Churry), 켈리 (Kelly)
Arranged : nemyA
Mixed : 처리 (Churry)
Mastered : 배재한 @등대사운드

 

Churry (처리)-미안해 (Feat. 켈리 (Kell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