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imyeah (김예준)-Intercourse (With A.TRAIN) [가사/듣기]

반응형

Kimyeah (김예준)-Intercourse (With A.TRAIN)

Kimyeah (김예준)-Intercourse (With A.TRAIN)바로듣기

Kimyeah (김예준)-Intercourse 가사

이렇게까지 해도 그럴 가치가 
없다고 느껴져도 도저히 그만둘 수가 
없는 나라서 그럴 수 없어 미안 
모든 걸 이겨내지 못해 내가 미안 
내가 미안 내가 미안 내가 미안 
다 내 탓이야 내 탓이야 내 탓이야 
너를 가질 자격 같은 건 내게 없을지 몰라 
내가 미안 내가 미안 내가 미안

Kimyeah (김예준)-Intercourse (With A.TRAIN) 

우리는 모두 연결되어 있고 항상 교류한다.

1.Intercourse (with A.TRAIN)

2.Mind the Power (REMASTERED)

3.Dialect song of love (REMASTERED)

 

Kimyeah (김예준)-Intercourse (With A.TRA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