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황가람-그런 거짓말 [가사/듣기]

반응형

황가람-그런 거짓말

황가람이 발라드 디지털 싱글 " 그런 거짓말 "을 발표했다.

황가람-그런 거짓말 바로듣기

황가람-그런 거짓말 가사

갑자기 왜 다시 돌아와 
겨우 잊은 날 왜 흔들어 
모르죠, 그대가 남긴 수많은 흔적 
얼마나 큰 상처였는지 

알면서 속아주던 내가 
받은 건 눈물뿐인데 

사랑했다는 그런 거짓말 
더 이상 속으면 안 돼지 하면서 
마음 한편에 그리웠던 
가슴이 그댈 믿고 싶게 해 

더보기

사랑이라는 뻔한 변명에
또 다시 그대를 찾는 날 어떡해
불안하지만 믿고 싶은
바보 같은 나의 가슴을

알면서 속아주던
내가 받은 건 눈물뿐인데

사랑했다는 그런 거짓말
더 이상 속으면 안 돼지 하면서
마음 한편에 그리웠던
가슴이 그댈 믿고 싶게 해

사랑이라는 뻔한 변명에
또 다시 그대를 찾는 날 어떡해
불안하지만 믿고 싶은
바보 같은 나의 가슴을

멈출 수가 없어요.

황가람-그런 거짓말

보컬리스트 황가람의 가슴시린 발라드 “그런 거짓말” 발매!!
듣는 이의 가슴 깊이 파고드는 호소력과 가창력의 보컬리스트 황가람이 그 감성만큼 슬픈 노래 “그런 거짓말”을 세상에 꺼내놓았다

 


거리 위 임재범으로 이름을 알리며, KBS 드라마 “우아한 모녀”, "꽃길만 걸어요“, ”위험한 약속“등의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카카오 뮤직차트에서 수 많은 1위를 차지하며 매니아층을 확보한 그의 이번 노래 ”그런 거짓말“은 애절한 멜로디라인과 사랑에 상처받은 마음을 잘 표현해낸 섬세한 노랫말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마이너 발라드 곡으로 작사가 사마천이 가사를 쓰고 작곡가 박현암이 곡을 썼다

Executive produced by 숲을 보는 엔터테인먼트
Music Produced by 강우경

작사: 사마천
작곡: 박현암
편곡: 박현암, 강우경

 

황가람-그런 거짓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