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렛고-갸라도스 (Feat. 심쉐이디) [가사/듣기]

반응형

렛고-갸라도스 (Feat. 심쉐이디)

렛고-갸라도스 (Feat. 심쉐이디)바로듣기

렛고-갸라도스 가사

할 줄 아는 게 없어 팔딱거리면서 
튀어 올라봐도 늘 제자리걸음이었어 
가야 할 길은 멀고 누구보다도 노력해야 
될 수 있는지도 모르는 길은 멀기만 해 
내가 뭐가 될지 몰라도 keep going on 
한 번이라도 더 튀어올라 알지 못해 
재능 따윈 없는 내 존재 노력할 줄도 몰라 
그냥 계속해 하다 보면 난 될지도 몰라 
튀어 올라 날아올라 될지도 몰라 
계속해 잘하지 못해도 나는 해 
너도 몰라 내가 뭐가 될지 
나도 몰라 내가 될 수 있을지 
갸라도스 
튀어 올라 날아올라 될지도 몰라 

더보기


계속해 잘하지 못해도 나는 해
너도 몰라 내가 뭐가 될지
나도 몰라 내가 될 수 있을지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할 줄 아는 게 없어 팔딱거리면서
튀어 올라봐도 늘 제자리걸음이었어
가야 할 길은 멀고 누구보다도 노력해야
될 수 있는지도 모르는 길은 멀기만 해
내가 뭐가 될지 몰라도 keep going on
한 번이라도 더 튀어올라 알지 못해
재능 따윈 없는 내 존재 노력할 줄도 몰라
그냥 계속해 하다 보면 난 될지도 몰라
튀어 올라 날아올라 될지도 몰라
계속해 잘하지 못해도 나는 해
너도 몰라 내가 뭐가 될지
나도 몰라 내가 될 수 있을지
갸라도스
튀어 올라 날아올라 될지도 몰라
계속해 잘하지 못해도 나는 해
너도 몰라 내가 뭐가 될지
나도 몰라 내가 될 수 있을지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날아올라 내뿜어 대는 나의 힘
될지도 몰라 위대한 그 갸라도스

'잉어킹'

렛고-갸라도스 (Feat. 심쉐이디)
정해져 있는 삶을 지나왔지만 정작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모르고 성공이라는 추상적인 목적을 미련하게 열심히 살아온 내 자신을 갸라도스가 되고 싶은 잉어킹에 빗대어 표현하였습니다.

지금이라도 하고싶은 일에 집중한다면 진화한다는 희망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작사: 심쉐이디
작곡: 테이크아웃 비츠
편곡: 테이크아웃 비츠, 디제이렛고

 

렛고-갸라도스 (Feat. 심쉐이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