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ULGOGIDISCO-비출래 (Feat. 이루리) [가사/듣기]

반응형

불고기디스코 (BULGOGIDISCO)-비출래 (Feat. 이루리)

BULGOGIDISCO-비출래 (Feat. 이루리)바로듣기

BULGOGIDISCO-비출래 가사

어젯밤엔 좀 취해 그냥 걸었어 
오 난 네 생각에 
부담스런 말 건네려던 건 아냐 
또 난 내 생각만 

답을 말해줘 해가 뜰 땐 
너의 마음을 난 비출래 
  
창가에 비친 햇살 나를 깨웠어 
오 난 널 생각해 
사랑한단 말 건네던 널 상상해 
또 난 내 생각만 

더보기

푸른 강가에 달이 뜨면
그때 너에게 날 비출래

너의 마음이 날 비추네
나의 마음은 널 비출래

너의 마음이 날 비추네
나의 마음은 널 비출래
너의 마음이 날 비추네
나의 마음은 널 비출래
너의 마음이 날 비추네
나의 마음은 널 비출래
너의 마음이 날 비추네
나의 마음은 널 비출래

불고기디스코 (BULGOGIDISCO)-비출래 (Feat. 이루리)

잠든 도시를 비추는 달빛의 그림자, 따로 또 몰래 상대를 비추는 사이 꿈틀대던 불씨 이내 춤을 추고  프로듀서 콕재즈의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에 밴드 사운드를 강조해 만들어진 싱글 ‘비출래’는,  이제껏 불고기디스코가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모습을 보인다.
글 / 이현송

Written, Arranged by BULGOGIDISCO, CokeJazz
Composed by CokeJazz
Produced, Mixed, Mastered by BULGOGIDISCO
Vocal by 이루리

 

BULGOGIDISCO-비출래 (Feat. 이루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