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임하늘-되돌릴 수 있다면 (Prod. by LINY) [가사/듣기]

반응형

임하늘-되돌릴 수 있다면 (Prod. by LINY)

가수 '임하늘'이 두 번째 싱글 앨범 ' 되돌릴 수 있다면 ' 을 발표했다.

임하늘-되돌릴 수 있다면 (Prod. by LINY)바로듣기

임하늘-되돌릴 수 있다면 가사

하루 종일 그대만 그리고 있죠
아픈 마음 달랠 길 없어
시간을 돌린다면 달라졌을까
의미 없는 후회만 가득해요

왜 그대가 떠난 건지
이유도 모른 채로 여기 남겨져 있어

되돌릴 수 있다면
돌아갈 수 있다면
우리 사랑했던 그날 들로
너의 곁으로
그땐 내가 더 잘해볼게
너 없는 하루를 더는 견딜 수 없어

더보기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잊을 수 없어
함께했던 순간들이
지워지지 않아

제발 한 번만 돌아봐 제발
내가 다 잘못했어

나 그대가 떠난 후로
바보 같기만 한 내가 너무 미워져요

되돌릴 수 있다면
돌아갈 수 있다면
우리 사랑했던 그날 들로
너의 곁으로
그땐 내가 더 잘해볼게
너 없는 하루를 더는 견딜 수 없어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잊을 수 없어
함께했던 순간들이
지워지지 않아

제발 한 번만 돌아봐 제발
내가 다 잘못했어

이렇게 아파도 난
조금도 너를 미워할 수 없잖아

단 한 번만 이라도
날 돌아봐줘요
혼자 두고 가버리면 난 어떡하라고
내가, 내가 더 잘해볼게
사랑해 사랑해요
제발 돌아와 줘요

많은 날이 지나도
어제만 같은데
아름답던 우리 추억들이
지워지지 않아

제발 한 번만 돌아봐 제발
내가 다 잘못했어

임하늘-되돌릴 수 있다면 (Prod. by LINY)

'임하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되돌릴 수 있다면'

 


피아노와 보컬로 이루어진 이번 앨범은 싱어송라이터 LINY(리니)가 작사, 작곡하고 작곡가 이지민이 편곡했으며, 특유의 여리고 섬세한 목소리와 감성을 가진 임하늘의 목소리로 완성되었다.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이별의 아픔에 하나의 위로와 공감이 되길..

Producer l LINY(리니)
Composed l LINY(리니)
Lyrics l LINY(리니)
Arranged l 이지민
Vocal l 임하늘
Piano l 이지민

 

임하늘-되돌릴 수 있다면 (Prod. by LIN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