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엔시티 드림 (NCT DREAM)-We Young, La La Love [뮤비/가사/듣기]전곡

반응형

엔시티 드림 (NCT DREAM)-We Young, La La Love

10대 멤버로 구성된 NCT의 틴에이저팀 " NCT DREAM "이  청량 댄스 곡 ‘We Young’을 발표했다.

엔시티 드림 (NCT DREAM)-We Young, La La Love 바로듣기

엔시티 드림 (NCT DREAM)-We Young, La La Love

청량한 여름 소년들이 온다!
SM 특급 막내 NCT DREAM 첫 미니앨범 공개!
청량 댄스곡 ‘We Young’으로 가요계 강타!

월드와이드 그룹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이 첫 미니앨범 ‘We Young’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청량감 넘치는 타이틀 곡 ‘We Young’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멤버 마크가 수록곡 4곡의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NCT DREAM은 지난 2월 ‘마지막 첫사랑(My First and Last)’으로 각종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에 올라 ‘SM 특급 막내’다운 면모를 확인시켜 주었음은 물론, 4월에는 중국 최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제 5회 인위에V차트 어워즈’에서 ‘최고 잠재력 그룹상’을 수상하는 등 틴에이저팀 특유의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보여주며 맹활약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여름 소년들의 순수하고 풋풋한 사랑 고백송 ‘We Young’!


이번 타이틀 곡 ‘We Young’은 맑고 청량한 기타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업템포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여름의 뜨거운 열정과 시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최정상급 영국 작곡가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가사에는 순수하고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아 NCT DREAM만의 청량한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으며, ‘We Young’ 중국어 버전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내 마음 속 빛을 밝혀주는 소중한 사람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펑키한 팝 곡 ‘La La Love’, 한 소녀를 좋아하는 소년의 설레는 마음을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미디엄 템포 곡 ‘같은 시간 같은 자리 (Walk you home)’, 10대들의 고민을 솔직하게 담은 틴에이저 에세이와 같은 딥하우스 풍의 댄스 곡 ‘My Page’도 수록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더불어 NCT DREAM이 홍보대사로 활약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대회의 오피셜 송 ‘Trigger the fever’도 수록,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NCT DREAM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Album Review

01. We Young

02. La La Love

03. 같은 시간 같은 자리 (Walk you home)

04. My Page

05. We Young (Chinese ver.)

06. (Bonus Track) Trigger the fever

 

[출처:지니뮤직]

엔시티 드림 (NCT DREAM)-We Young, La La Lov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