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성철, 문종원-나는 사람이다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OST)[듣기/가사]

반응형

김성철, 문종원-나는 사람이다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OST)

김성철, 문종원-나는 사람이다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OST)바로듣기

김성철, 문종원-나는 사람이다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OST)
32세에 7세 수준의 지능을 가진 ‘인후’는 중국집 ‘짜짜루’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고 있다.

 (미스터마우스_김성철)

우연한 기회로 ‘뇌 활동 증진 프로젝트’의 대상자가 되어 하루아침에 높은 지능을 갖게 된 인후. 똑똑해진 두뇌로 지식을 넓혀가는 그는 ‘가슴으로 느끼는 진실’을 알려주는 채연에게 사랑을 느낀다. 하지만 자신을 발명품으로 취급하는 ‘강박사’와 갑자기 떠오르는 과거로 인해 점점 혼란을 느낀다.

앨범에 담긴 곡은 총 3곡의 다양한 버전으로, 극 중 강박사가 자신의 과거와 결심이 드러내며 부르는 ‘이제 내 눈 앞에’, 인후가 혼란을 이겨내며 자신을 위해 부르는 ‘둘만의 이야기’. 강박사와 인후가 대립하며, 함께 부르는 ‘나는 사람이다’ 가 배우 캐스트, MR,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담겨있다.

 

김성철, 문종원-나는 사람이다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