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Bcamp (제이비캠프)-함께있다면 (If We're together) [가사/듣기]

반응형

JBcamp (제이비캠프)-함께있다면 (If We're together)

JBcamp (제이비캠프)-함께있다면 바로듣기

JBcamp (제이비캠프)-함께있다면 가사

나의 마음 한켠에 고이 자리잡아온
언제나 그댈 향하는 사랑이 커져 가네요
내가 넘어진대도 내가 쓰러진대도 
그대가 곁에 있기에 나는 이겨낼 수 있어요
아직 가야하는 길이 많이 남아있지만
쉽지만은 않은 힘든 여정이지만
그대와 함께라면 그 어떤 곳이라도
행복하게 갈 수 있어
함께 있는 걸로도 더욱 행복해지는
그대가 내 곁에 있어 항상 감사해요

더보기


아직 가야 하는 길이 많이 남아있지만
쉽지만은 않은 힘든 여정이지만
그대와 함께라면 그 어떤 곳이라도
행복하게 갈 수 있어
그대와 함께라면 그 어떤 곳이라도
행복하게 갈 수 있어

JBcamp (제이비캠프)-함께있다면 (If We're together)

 

JBcamp (제이비캠프)-함께있다면 (If We're togeth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