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신승은-억울해 [가사/듣기]

반응형

신승은-억울해

신승은이 디지털 싱글 " 억울해 " 를 발표했다.

신승은-억울해 바로듣기

신승은-억울해 가사

봄 지나 여름 오고
여름 지나 가을 오고 
가을 지나 겨울 오듯이

당신들이 나에게 
했던 일도 그냥 그렇게
술술 지나가나요

억울해 억울해
문제제길 분명히 했는데
돌아온 답장은 미안하단 단 한 마디
전혀 없이

어 그래 어 그래
그게 무슨 답장이야
나 같은 놈한테 잘못을 해봤자
별일 없을걸 아는 거지

이렇게 노래나 만들고 말겠지
니들이 한짓은 잊혀지고
약 한 번 못 바른 내 상처
내 친구들만 알아주네

더보기

억울해 억울해
문제제길 분명히 했는데
돌아온 답장은 미안하단 단 한 마디
전혀 없이

어 그래 어 그래
그게 무슨 답장이야
나 같은 놈한테 잘못을 해봤자
지나갈 걸 아는 거지

내가 좀 더 컸다면
내가 그 사람이었다면
내가 내가 아니었다면

아니다 아니다 내탓 은 아니다
고개를 마구 젓자

신승은-억울해

억울한 일을 겪었다. 문제제기를 했지만 결과는 같았다. 억울한 심정을 망한 서커스단의 연주처럼 표현했다. 로삼이 프로듀싱을 한 곡은 망한 서커스단이 한 때 잘 나가던 때를 회상하듯 그려냈다.

track1
작사 작곡 편곡 기타 보컬 - 신승은
드럼 - 무이
콘트라베이스 - 김정민
트럼펫 - 한채원
비올라 - 하늘에선

track2
작사 작곡 보컬 - 신승은
편곡 - 로삼

 

신승은-억울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