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케빈 오-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이은하)[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케빈 오-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이은하)

'슈퍼스타K7'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가수 케빈오가 '불후의 명곡'에 도전장을 던졌다. 

불후의명곡 케빈 오-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이은하)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케빈 오-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가사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사랑은 영원한 것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희미한 기억 속에서도
그리움은 남는 것
나는 너를 사랑하네
아직도 너 하나 만을
나는 너를 기다리네
아직도 잊지를 못하고
언제 언제까지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사랑은 영원한 것

나는 너를 사랑하네
아직도 너 하나 만을
나는 너를 기다리네
아직도 잊지를 못하고
언제 언제까지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사랑은 영원한 것

 



불후의명곡 케빈 오-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이은하)

'천재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는 이은하의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를 선택해 어쿠스틱한 감성을 맘껏 뽐내며 달콤한 무대를 꾸몄다. 케빈오는 기타 연주에 맞춰 자신만의 색깔로 노래를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은하는 “내가 부른 것이 참기름을 바른 느낌이라면 케빈오는 버터를 발라 프라이팬에 구운 느낌”이라고 감상평을 남겼다.

이은하는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봄비’, ‘밤차’ 등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로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전 장르를 총 망라한 전설의 디바이다.

라붐은 “사랑에 빠질 것 같다”고 애정 어린 평가를 남겼다. 솔빈은 “잔잔한 감동이 온다”면서 “한 번도 가본 적은 없지만 캘리포니아에 있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케빈오는 임정희에 밀려 1승에 실패했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가수 이은하 편으로  라붐, 최정원, 임정희, 케빈오, 고재근, 김용준, 이예준 등이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케빈 오-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이은하)[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