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VANE (더 베인)-환각 (구해줘 OST)[듣기/가사]

반응형

The VANE (더 베인)-환각 (구해줘 OST)

The VANE (더 베인)이 부른 OCN 드라마 [구해줘]의 두 번째 OST "환각"이 공개된다.

The VANE (더 베인)-환각 (구해줘 OST)바로듣기

[구해줘 OST Part. 2] '더베인'- "환각"
강렬하고 몽환적인 사운드, 밴드 더베인 참여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감을 더하고 있는 본격 사이비 스릴러 OCN 드라마 [구해줘]의 두 번째 OST "환각"이 공개된다.

구해줘 OST Part.2 "환각"은 부조리한 사회와 그 이면을 움직이는 권력에 대한 울분을 세련되고 강렬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몽환적인 감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얼터너티브 록 밴드 '더베인'이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더베인'은 2015년 데뷔 이후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부산 국제 록페스티벌 등 각종 페스티벌 무대와 K-루키즈 최우수상, 신한카드 그레이트 루키 프로젝트 대상, KT&G 밴드디스커버리 우승 등의 수상을 통해서 음악적인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밴드로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채보훈 일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다.


장르물의 대가 OCN이 선보이는 드라마 [구해줘]는 사이비 종교집단에 맞서 첫사랑을 구하기 위한 뜨거운 촌놈들의 좌충우돌 고군분투를 그린 스릴러 드라마로 영화 같은 스케일과 물 샐 틈 없는 배우들의 연기, 사건과 사건이 꼬리를 이으며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격렬한 몰입을 끌어내고 있다.

[Credit]
환각 - 더베인
Composed by 김종익
Lyric 이치훈
Arranged by 김종익

 

 The VANE (더 베인)-환각 (구해줘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