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당근소녀,옥수수걸-짧은치마(AOA)[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당근소녀,옥수수걸-짧은치마(AOA)

2연승 중인 가왕 ‘영희’를 상대하기 위한 8명의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번째 대결은 뿌리 깊은 ‘당근소녀’와 원펀치 쓰리강냉이 ‘옥수수걸’이 맞붙었다.

복면가왕 당근소녀,옥수수걸-짧은치마(AOA) 바로듣기

복면가왕 당근소녀,옥수수걸-짧은치마 가사
Hey HeyHey AOA
Hey HeyHey
Brave Sound (Drop it)

날 바라보는 시선이
너는 예전 같지가 않은 걸
난 아직도 쓸만한데
너는 왜 날
헌 신 짝 보듯이 해 Hey

너무이뻐 보여
내가 뭐를 입던지
너무 섹시해 보여
굳이 노출 안 해도
아찔한 나의 하이힐
새까만 스타킹
도저히 눈을 뗄 수 없을 걸
(말리지마)

짧은 치마를 입고
내가 길을 걸으면
모두 나를 쳐다봐
짧은 치마를 입고
근데 왜 하필
너만 날 몰라주는데

당당한 여잔데
왜 나를 힘들게 해
넌 나만 무시해
어디로 튈지 몰라 나
시간 내 nail 받고
머릴 바꿔봐도
새 구두 신고 괜히
짧은 치말 입어 봐도
넌 몰라봐 왜 무덤덤해 왜
딴 늑대들이 날 물어가기 전에
그만 정신 차려 boy

너무이뻐 보여
내가 뭐를 입던지
너무 섹시해 보여
굳이 노출 안 해도
아찔한 나의 하이힐
새까만 스타킹
도저히 눈을 뗄 수 없을 걸
(말리지마)

짧은 치마를 입고
내가 길을 걸으면
모두 나를 쳐다봐
짧은 치마를 입고
근데 왜 하필
너만 날 몰라주는데

당당한 여잔데
왜 나를 힘들게 해
넌 나만 무시해
어디로 튈지 몰라 나

난 점점 지쳐가 날 바라보는
그 눈빛마저도
왜 그리 차가운지 모르겠어
이제 변할 거야 oh oh
당당한 여잔데
왜 나를 힘들게 해
넌 나만 무시해
어디로 튈지 몰라 나



복면가왕 당근소녀,옥수수걸-짧은치마(AOA)

당근소녀와 옥수수걸은 AOA의 '짧은 치마'를 선곡해 살랑거리는 무대를 꾸몄다.우주소녀 보나는 당근소녀를 두고 "많이 듣고 자란 목소리다. 활동을 같이 하지는 않고 음원으로 듣고 자란 것 같다"고 추측했다.

누리꾼들은 당근소녀의 정체를 나르샤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그와 대결을 펼치고 있는 옥수수걸의 정체를 여성 아이돌 그룹 CLC의 비니로 예상하고 있다.

1라운드 두 번째 무대의 승리자는 당근소녀였다. 61대 38로 이긴 당근소녀는 2라운드 진출했다. 옥수수걸은 솔로곡으로 하수빈의 '노노노노노'를 열창하며 정체를 공개했다. 가면을 벗은 옥수수걸은 다이아의 예빈이었다.

복면가왕 당근소녀,옥수수걸-짧은치마(AOA)[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