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민성-벚꽃,그대 [가사/듣기]

반응형

민성-벚꽃,그대

민성이 디지털 싱글 " 벚꽃,그대 "를 발표했다. 

민성-벚꽃,그대 바로듣기

민성-벚꽃,그대 가사

어서와요 서둘러요 오늘이에요
내일이면 혹 사라질지 몰라 흠

어둔밤을 밝혀주는 그대를 닮은 꽃
꼭 함께 걷고싶었던 이 길 두손잡고 걸어가요

꽃비가 내려요 살랑 살랑
우리를 축복 하듯이 춤을 추네요

더보기

그대 머리칼 찰랑 찰랑
베어나는 그대의 꽃 향기에 난 숨이 멎어요

좋은날들에 그 꽃들이 그댈 위해 피고
따뜻한 바람 마저 그대를 향해요 흠

꽃비가 내려요 살랑 살랑
우리를 축복 하듯이 춤을 추네요

그대 머리칼 찰랑 찰랑
베어나는 그대의 꽃향기에 난 숨이 멎어요

어두운 밤에 그댄 밝게 빛나고 있죠

아름다워요 그대 그대
수많은 밤에 별들이 그댈 위해요

아름다워요 그대 그대
밤을 잊은 꽃보다 더 아름다운 그대라는 사람

민성-벚꽃,그대

꽃이 피는 계절에 한 남자의 젠틀한 사랑고백 [벚꽃,그대] 중 저음 목소리의 매력이 살랑살랑한 봄에 맞는 노래로 다가왔다.

 


설레는 마음을 담고, 한참 설레는 나의 마음에 그대를 담는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듯한 봄의 계절을 맞이하면서 다같이 민성 [벚꽃,그대] 에 빠져보면 어떨까?

All produecd by. Boutique km
Composed by. 맥켈리
Lyrics by. 맥켈리,민성
Arranged by. 이건민

 

민성-벚꽃,그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