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uhyeon & 샤샤-유인섬 [가사/듣기]

반응형

Suhyeon & 샤샤-유인섬

Suhyeon와 샤샤가 디지털 싱글 " 유인섬 " 을 발표했다.

Suhyeon & 샤샤-유인섬 바로듣기

Suhyeon & 샤샤-유인섬 가사

수많은 별들 속
유난히 반짝인 나만의 섬
분홍빛 향긋한 향기는
기억으로만 남겨두어요

따뜻한 손길 고운 목소리
모두 그대를 떠올리게 하죠
오랜 시간 속 그 끝엔
지나가버린 발걸음은 그댈 향해

더보기

깜깜한 밤하늘 속 반갑게 맞이하는
아름다운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흩날리는 꽃잎들은 긴 여정을
잠시 속마음에 기대

따뜻한 손길 고운 목소리
모두 그대를 떠올리게 하죠
오랜 시간 속 그 끝엔
지나가버린 발걸음은 그댈

늦은 밤 잠들지 않는 당신에게
남겨진 빈자리는 그대로
두지 않길

Suhyeon & 샤샤-유인섬

학창시절 때, 스케치 정도로 써놓은 곡을 다시 편곡해서 ‘유인섬’이라는 곡으로 재탄생 시켰다. 나는 내 주변사람들이 많은 고민 때문에 힘들어 하는 게 싫었다. 그 마음을 조금이라도 위로해주고 싶어서 곡으로 내 마음을 담았다.

 


처음 곡을 만들 때, 어린왕자의 이미지를 생각하면서 만든 곡이다. 그래서 그 이미지를 바탕으로 곡을 썼다. ‘어린왕자’ 책에서 어린왕자가 수많은 별들을 여행하는 장면이 나온다.

나는 그 장면을 수많은 고민을 하는 그들의 마음으로 표현했다. 그래서 잠시 그 생각은 접어두고 이 노래를 들으면서 쉬어주었음 하는 마음이다.

마지막 파트에서 ‘ 늦은 밤 잠들지 않는 당신에게’ 처럼 내가 이 곡을 쓴 의도가 나와있다.
이 노래가 끝이 나게 되면 잘 자길 바라며.

 

Suhyeon & 샤샤-유인섬 [가사/듣기]  

반응형